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안전한 콘센트, 알루미늄 멀티탭 실사용 후기/안전이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알루미늄 멀티탭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해요^^

무엇이든지 <안전이 최우선!>이잖아요^^

 

저는 업무상 재택으로 할 때도 듀얼모니터를 써야 하고

닌텐도도 갖고 놀아야 되고, AI스피커, 노트북, 프린터기 등등등... 콘센트 쓸일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멀티탭을 쓰자니 멀티탭 4구짜리를 안전용으로 사니 문구점에서 샀었는데 2만원이 넘었거든요!!!!!

그래서 이걸 어떡하나 생각하다가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더랬죠~~

역시 인터넷이 싼데, 더 충격적인 것은 블랙탭, 알루미늄 멀티탭이라고 해서

불이 만약에 나더라도 타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진 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있는 거에욧!!!>_< 이런 건 사야 돼~!!!!

출처 : 아이정 제품 상세페이지

 

알루미늄 탭 살 때 주의할 게 밥솥이나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전열기 등 열을 사용하는 전자제품들은 전력 소비가 많기 때문에 여기에는 맞지 않대요~

대신에 노트북이나 AI스피커, 프린터기, 공유기 등등은 그렇게 많은 전력을 잡아먹는 게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늘 24시간 켜놓고 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러니 확실히 타지 않는 소재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알루미늄 탭이 최고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전산실 같은 곳에 이런 알루미늄 탭 같은 걸로 널려있는 그런 이미지가 생각이 나는데, 좀 멋있나요?ㅋㅋ

 

저는 얼마나 많이 쓰겠어? 라고 생각하고 8구로 샀는데 그걸 너무 후회한답니다 ㅠㅠㅠ 10구로 살 걸.......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소개 잠깐 해드릴게요!

절대 협찬 아닙니다 ㅋㅋ 제가 써보고 좋아서 소개해드리는 거랍니다^^

 

출처 : 아이정 제품 상세페이지

 

이게 블랙탭인데, 이런 식으로 과부하 차단, 누전 차단이 됩니당^^

 

출처 : 아이정 제품상세페이지

이건 알루미늄 서버탭이에요^^

블랙탭도 과부하차단이 되지만, 알루미늄이 더 안 탈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이걸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블랙탭과 알루미늄탭은 6구부터 14구까지 아주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출처 : 아이정 제품 상세페이지

 

가격대는 블랙탭보다 알루미늄 탭이 만원 정도 더 비싼 거 같구요~

제가 산 4구짜리 스위치 있는 일반 멀티탭과 비교하면 8구 블랙탭이 만원대니까 엄청 저렴한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이것을 장착시킬 때는 저 위의 사진의 알루미늄 탭에 달린 브라켓(알류미늄 탭에만 달아줘요)을 활용하셔서 고정하셔도 되지만, 저는 몬스터 테이프 활용해서 붙였답니다^^ 깔끔하고 좋더라구여~

몬스터 테이프까지 구매하시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그냥 박스테이프 쓰셔도 돼요! 저도 한 동안 그렇게 썼거든요~

물론 좀 지저분해서 저는 몬스터 테이프를 새로 구매한 거지만요 ㅎㅎ

몬스터 테이프에 대한 글은 다음에 들고 오도록 할게요!^^

 

 

콘센트 저렴하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분들꼐 제 글이 좋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