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내돈내산으로 써보면서 좋았던 제품들을 소개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진~~짜 찐찐 유용템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너무 잘샀다고 생각하는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입니다~! 쉽게 말해서 순간 온수기 입니다^^

물론 온수가 나오는 정수기가 있으신 분들은 전혀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만 ㅎㅎ

저는 자취 생활하면서 정수기는 쓰지 않고 있어서요^^

 

보통 전기포트, 라면포트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귀차니즘으로 봉지라면 보단 컵라면을 선호하기에 ㅎㅎ

그리고 전기포트와 라면포트는 끓는 데 시간이 아주 짧게라도 필요하잖아요?ㅎㅎ

근데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는 3초 안에 바로 뜨거운 물이 나와서 와우~ 이것이야 말로 진짜 편리템입니다.

저의 커피 타 먹는 시간, 라면 먹는 시간을 확 줄여주었지용~

출처 :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구매 상세페이지

 

여기서 장점 갑니다~!!

장점1. 디자인이 화이트 색상으로 이쁘다

인테리어에 제일 중요한 화이트 색상! 깔끔한 디자인.

역시 중국의 애플로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용~~

 

장점2. 온도별로 물이 바로 나와서 (상온, 45도, 75도, 끓는 물)
종류에 따라 바로바로 커피, 차, 컵라면을 먹을 수 있다는 것.

보통 커피나 차를 타 드실 때, 전기포트에 끓여서 물을 부어서 드시는데,

정수기가 없어도 디스펜서 뒤에 통에 물만 넣으면

바로 따뜻한 물을 온도별로 마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나 커피는 취향 대로 45도나 75도 또는 두 온도를 섞어서,

그리고 컵라면은 끓는 물을 넣어 드시면 되는데요, 물이 버튼만 누르면 바로 나오고

게다가 한번 눌렀을 때 나오는 양이 컵라면 작은 컵(소컵) 양과 같아서 한 번 딱 누르고 가만히 두시면 됩니다 ㅎㅎ

넘넘 편하쥬?^^

출처 :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구매 상세페이지

 

장점3. 청소가 간편하다

뒤에 통이 손으로 꺼내면 바로 꺼낼 수 있는 통이고, 통이 넓어서 청소가 간편합니다~

물론 가운데 좁은 구멍이 딱 하나가 있긴한데

거기는 실리콘 빨대 씻는 얇은 솔 같은 걸로 살살 문지르면 청소가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자취생들에게 편리한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소개 해드렸는데요^^

유용하셨나요?^^

요즘 정수기 물이 너무 필터링이 많이 되면 오히려 인체와 삼투압이 안 맞아서 안 좋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정소기는 안 하구 지금 물을 사서 마시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저렴한 정수기 브리타를 사볼 예정입니다^^

구매하게 되면 그것도 꼭 포스팅 할게용~~!!^^

 

네~ 이상 온수가 나오는 정수기가 없는 집에 아주 유용템인

샤오미 핫 워터 디스펜서 내돈내산 1년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