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건조 기능 휴대용 칫솔살균기 후기, 2년 사용한 추천템(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름엔 직장이나 어디나 칫솔 놔두면 아무리 UV 살균이 되는 칫솔살균기 안에 넣어놔도 너무 찝찝하죠?ㅜㅜ

습도가 높으면 곰팡이가 생기듯이, 칫솔에도 습기가 차면 세균이 득실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제가 몇 년 전 구매해서 아직도 쓰고 있는~~^^

너무너무 가성비 좋고 기능 좋은 가포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소개 드립니다!^^

절대 협찬 아니구요 광고도 아니구 ㅎㅎ

제가 2년 전 검색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좋아서 아직도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이 가포 휴대용 칫솔살균기의 장점을 하나하나 소개드릴게요~~^^

 

장점1. 건조 기능!! (요게 제일 좋아유~ 뽀송뽀송)

(USB를 꼭 꽂았을 때만 건조 기능이 활성화가 됩니다~!)

사무실에서 양치하고 나서 5핀 USB 꽂아놓는데요, USB를 꽂아놓은 상태에서는 건조 기능이 활성화가 돼서 칫솔이 뽀송뽀송해진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양치할 때 찝찝하지가 않고, 상쾌하게 양치를 할 수 있어요^-^

다만 휴대용으로만 쓰시는 분들은 집에서 USB를 꽂아서 건조를 시켜야만 하는 그런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출처 : 가포 칫솔살균기 제품 구매 상세페이지

 

장점2. 반영구 UV등

UV등이 22년을 간다고 해요~! 그래서 거의 반영구라 갈 필요가 없네요 ㅎㅎ 저도 2년전 구매해서 아직도 쓰고 있는데 괜찮더라구요~^^

출처 : 가포 칫솔살균기 제품 구매 상세페이지

 

장점3. 발열판 살균 기능

UV등 뿐만 아니라, 칫솔에 닿는 부분이 발열판이라서 열로도 세균을 없애줘요~^^

화장 지우실 때도 이중세안이 중요한데, 칫솔 속의 세균도 역시 이중박멸!!ㅋㅋ 

 

출처 : 가포 칫솔살균기 제품 구매 상세페이지

 

 

너무 좋지용?^^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뽀송뽀송한 여름, 상쾌한 여름 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썼습니당~~^^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에 제가 구매한 링크 첨부드릴게요~^^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831018841 

 

칫솔살균기 ₩18,800

휴대용 칫솔살균기 99%살균 자외선LED 발열판건조기능

item.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