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은은한 달 무드등, 인테리어 선물 필수템!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의 무지개 무드등에 이어

오늘은 달 무드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연은 참~~~ 아름답고 신비한 것 같아요!^^

무지개, 달.. 참 실제로 봐도 늘 아름다운데

무드등으로 사용해도 정말 손색이 없으니까요~

 

달 무드등은 진짜 필수 소장 강추템인데요~!!

어쩜 이런 게 있나 싶어요 ㅋㅋ

시중에 파는 달 무드등은 3D 프린터로 달 표면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터치도 가능한 게 있어서(저희 집 것은 터치가 가능합니다 ㅎㅎ)

몇 천원만 더 내면 터치 가능한 걸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색깔을 바꾸고 싶다면, 끄고 싶다면 터치터치하시면 된답니다ㅋ

(저는 자꾸 달 때리게 되는 거 실화..?ㅋㅋ 달아 미안해~~)

 

두 말이 필요 없이 사진 감상 하시겠습니다~~

 

원터치!

 

 

투터치!

 

 

쓰리 터치!

 

저는 이 세번째 색을 제일 좋아해요~^^

너무 붉지도 않고 너무 하얗게 밝지도 않고

딱 은은한 따뜻한 색상이라서요^^

 

 

달 무드등에다가 이렇게 다이소에서 파는 꼬깔모자도 씌워주었답니다^^

실제 색상은 이것보다 더 따뜻한 색상이에요 ㅎㅎ

어두운 배경에 사진을 찍다보니 좀 색상이 더 하얗게 나온 감이 있어요 ㅎㅎ

 

달무드등! 진짜 집에 하나씩은 꼭 소장해야겠죠?^^

연인에게 친구에게 선물로 정말 실패하지 않는 템이랍니다^^

저는 제가 샀지만ㅋㅋㅋ

누군가는 꼭 선물 받는 아이템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무드등은 밤마다 늘 켜서 보니까,

이걸 선물해준 사람을 늘 떠올리게 되겠죵~~^^

그래서 무드등은 그 사람이 나를 늘 생각해주길 원할 때, 참 좋은 선물인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달무드등과 함께 아름다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