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예쁜 무지개 무드등 - 친구 애인 집들이 선물로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는 저희 집을 둘러보다가, '아 이렇게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당장 소개드려야겠다고 다짐하고

오늘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오늘은 <무지개 무드등!>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건데요~

무지개 하면 예쁘다는 생각 바로 드시죠?

그리고 무드등은 보통 집에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이잖아요~!

그래서 친구나 애인 여자친구네 집에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 선물로 짜잔~! 하고 들고가면

애인이나 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_<

 

저도 집에 이게 있으니까 뭔가 저희 집의 느낌쓰가 달라졌달까?

이걸 켜놓으면 무지개를 바라보면서 감상에 젖기도 한답니다~

혼자 사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자. 그러면 외형 갑니다~!

 

무지개 무드등 외형 - 조개 모양

 

겉은 조개 모양으로 생겼어요. 색상은 다양한데, 저는 이 분홍색이 예뻐서 분홍색으로 구입했답니다^^

와 겉만 봐도 너무 이쁘죠?>0<

 

 

그럼 이제 등을 켜보시겠습니다!

엇~! 처음에 저는 되게 당황했어요 ㅋㅋ

어... 빛이 어디서 나는 거지...? 어디로 가는 거지...?

 

무지개 무드등 내부 모습

 

근데 이게 각도 조절을 잘 하셔야 되구, 또 어두운 방안에서 효과가 제일 좋더라구요~

밝은 곳에서는 딱히 눈에 들어오지는 않아요~ (물론 무드등은 다 어두운 곳에서 최적이지만요 ㅋㅋ)

조개껍질 뚜껑 아래에 저렇게 네모난 것에서 빛이 나와요~

그러면 아래에 보이시는 반사판이 있지요? 

저기서 반사가 되면서 무지개 빛깔을 내는데요~

저 아래의 반사판은 한 바퀴 돌릴 수 있어요~

그래서 자신이 각도를 잘 조절해가면서 또 조개 뚜껑을 잘 왔다갔다 해가면서,

조명의 각도도 왔다갔다 잘 하면서 위치를 잡으셔야 한답니다!^^

 

한번 위치를 잘 잡으면 그 다음부터는 어렵지 않아요~^^

 

무지개 무드등 켰을 때 모습

이렇게 아름다운 무지개 무드등♥ 무드등 하나쯤은 집에 다 가지고 있는 시대에, 무지개 무드등 선물해주신다면

아니면 여러분의 집에 하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놔두신다면

감성 충만 ㅋㅋ 휴식할 때나 친구들 놀러왔을 때 감성템으로 아주 좋은 꿀템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달 무드등 소개로 찾아올게용~^-^

고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