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다양한 사용법 소개

 

 

안뇽하세요!!^-^

저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쓰는 사람으로서, 무선 이어폰도 갤럭시 중에 하나를 사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검색과 많은 고민 끝에 오픈형보다는 커널형이 저와 더 맞는 것 같아, 커널형 중에 성능이 좋다고 알려진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커널형을 선택한 이유 : 이어폰 소리가 옆의 사람에게 들리는 게 싫어서, 오픈형은 왠지 잘 떨어질 거 같아서)

저는 푸른색 계열을 좋아해서 하늘색으로 구매했구요~~^-^

자~ 그럼 전반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외형

 

케이스는 유광이에요~^^ 그래서 기스가 잘 안 나더라구요~

구매한지 몇 개월 되었지만 아직 저의 케이스는 기스 자국 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이어폰도 바깥쪽 면이 유광이라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홀로그램 같은 색깔이랄까?ㅎㅎ

 

케이스 밖 충전등, 케이스 안 충전등을 통해서 '케이스 충전 현황''무선 이어폰 충전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스카이 색상)

2. 충전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어폰의 충전은 유선과 무선 두 가지 방식이 있어요^^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매력이 있죠?^^

선은 C타입 방식의 충전선을 활용하시면 되고,

무선은 무선 기능이 지원되는 충전기에 갖다 대시면 충전등에 불이 들어와요^^

저는 삼성 노트북의 터치패드 무선 충전 기능을 잘 활용한답니다^^

 

3. 배터리 현황 확인

갤럭시 폰이나 태블릿 이용자 분들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케이스를 오픈했을 때,

자동적으로 연결이 되면서 화면에 케이스와 이어버드의 배터리가 몇 퍼센트 남았는지, 각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 화면이 뜨니까 자동으로 연결 된게 확실하구나 알 수 있어 더 안심할 수 있구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어버드의 모습과 안쪽 충전 확인 표시등

 

4.주변 소리 듣기 -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 어플 활용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웨어러블을 이 어플 하나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갤럭시 웨어러블은 블루투스 이어폰만 있는데요^^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여시고, 갤럭시 버즈를 연결시키시면 <주변 소리 듣기>가 바로 중앙 화면에 있는데 거기서 주변 소리를 어느 정도로 크게 들을 건지 세 단계로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거의 첫번째 단계로 설정해놓아요~ 그러면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정류장이 어딘지 소리 정도는 잘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회사에서 몰래 음악을 들을 때 상사의 목소리를 잘 들으시려면 주변 소리 듣기를 더 크게 설정하시면 되겠죠?^^

이 기능 덕분에 이어폰을 끼고도 그대로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도 참 편리한 점입니다^^

(참고로 갤럭시 버스 플러스에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없습니다!^^ 노이즈를 없애주는 기능은 없구요, 다만 커널형이라 주변 소리가 끼우기만 해도 물리적으로 차단이 돼서 그렇게 잘 들리지는 않아요^^)

 

 

5. 이퀄라이저 조절 기능

<일반/저음 강조/부드러운/풍성한/선명한/고음 강조> 이렇게 6단계로 이퀄라이저를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그게 좋은 점인 거 같아요^^ 저는 음악 들을 때 '풍성한'이 좋아서 이 부분으로 늘 설정해놓고 음악을 듣는 편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주변소리 듣기 기능과 이퀄라이저 조절 기능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열어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기타 기능 (실험실 기능)

갤럭시 웨어러블에서 실험실을 들어가보면 이어버드 가장자리 두 번 탭하기 란이 있지요?

음량 조절을 이어버드 가장자리 두 번 탭으로 할 수 있다는데 저는 아직 가장자리를 두 번 터치하는 데 익숙하지 않아서 음악을 일시중지 시키기도 하고 ㅋㅋㅋ 아직은 서툽니다 ㅎㅎㅎ

그래도 이어버드 끼고서 운동을 한다거나 그럴 때, 음량 조절하고 싶은데 휴대폰으로 조절을 못하잖아요~

그때 편리한 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꼭 가장자리 익숙해짐에 성공하시기를..!!^^

 

 

 

 

7. (Tip) 삼성 노트북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 연결하기!

노트북에도 블루투스가 켜져있고, 휴대폰에도 블루투스가 켜져있잖아요~

휴대폰은 어플을 이용해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지만, 노트북은 조금 절차가 필요한데요~!

노트북 블루투스를 켠 상태에서, 이어폰을 양쪽 검지손가락으로 각각의 좌우 이어버드를(광나는 그 부분) 한 5초간 꾹 누르고 계세요~

그러면 뚱뚱뚱ㅋㅋㅋ 하는 소리가 들릴 거에요~

그때 노트북 블루투스 연결 설정을 켜시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딱! 뜬 것이 보이실 거에요!^^

그것을 클릭하셔서 연결을 하시면 노트북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들으실 수가 있으십니다!^^

 

 

 

네~ 이상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 방법과 기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용하셨길 바라며^^

다음에 또 더 좋은 제품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빠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