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샤오미 워킹패드 사용 후기 C1 - 싸게 잘 산 거 같아요! (내돈내산)

 

 

안뇽하세요!^^ 다이어트와 건강을 늘 신경 쓰는 직장인입니다~!

코로나 기간 거리두기로 홈트를 더 선호하게 되면서 저도 홈트 제품들을 아~~주 많이 구매했는데요 ㅋㅋㅋ

코로나 기간 홈트 매출 증가에 일조한 1인이네요 ㅋㅋㅋㅋ

 

많은 홈트 제품 중에서 제가 잘 샀다고 생각 되는 워킹패드를 소개드려요~~

워킹패드 제품이 샤오미뿐 아니라 국내 상품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월급쟁이라ㅎㅎ 워킹패드 검색해보니 70만원에서 적게는 20만원까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금액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더 좋은 기능들이 있겠지만, 저는 우선 적당한 기능에 운동의 목적만 이루면 돼서

샤오미 C1 워킹패드 제품이 20만원 초반대로 할인해서 제일 싸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워킹패드랑 런닝머신의 차이점은, 워킹패드는 최대속도가 그렇게 빠르지 않아요~~

그래서 땀 흘리면서 뛰고 싶으신 분들은 워킹패드는 안 맞으실거에요~ 물론 속도 보시면 본인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는 걸 알게 되실 거에요! 꼭 '최대 속도'를 보시고 구매하셔요~~^^

제가 산 샤오미 C1 제품은 최대 속도가 6km/h 랍니다 ㅎ

층간 소음도 있고 해서 너무 속도가 빠르면 아래층에 피해를 줄 수 있을 거 같아서 최대 6km/h 가 저희 집에는 제일 적당한 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처음 사셨을 때는 놀라지 마세요! 속도가 4km/h 밖에 안 돼요!! ㅋㅋ

그 이유는? 바로 KS Fit 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고 거기서 몇 가지 테스트를 거쳐야 해서 그런데요,

그 어플에서 테스트를 간단하게 거치면 바로 6km/h로 바뀌니 처음에 4km/h라고 너무 놀라지 마세요~^^

 

샤오미 워킹패드 C1 리모콘 성능 (출처 : 샤오미 워킹패드 C1 구매 상세페이지)

위 리모콘 보시면 저런 성능이 있어서 좋은데요, 고리가 실리콘 재질이라서 느낌도 괜찮구 좋더라구요^^

 

샤오미 워킹패드 C1 제품 사진 (출처 : 샤오미 워킹패드 C1 구매 상세페이지)

색상은 흰색이 더 이쁘네용 ㅠㅠ 근데 저는 회색인데, 제일 싸게 서려하니 저 회색이 더 쌌던 거 같아요 ㅎㅎ

잘 서치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랄게용~~^0^

 

 

제가 써보면서 느꼈던 장단점을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장점>

1. 접을 수 있어서 보관이 용이하다

2. 리모콘 고리가 있어 손에 감고 리모콘으로 속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단점>

1. 무겁다 (생각보다 무거운데 여자 혼자서 들고 실내에서 운반할 수 있을 정도는 됩니다^^ 조금 힘들게~~)

2. 최대 속도가 6km/h 까지다

 

 

워킹패드가 집에 있어 제일 좋은 점!

밥 먹고 나서 소화 안 될 때 밖에 나가고 싶진 않은데,
집 안에서 그냥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계속 부담 없이 걸을 수 있다는 것!^^

--> 워킹패드가 있다는 건 이게 제일 좋은 점인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제품 리뷰 소개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