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솔직후기] 일상공감 방수하슈, 비오는 날 나름...? 유용템 (약간의 버퍼링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공감에서 출시한 방수하슈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신발 속의 양말이 젖는 게 제일 찝찝하고 짜증나지요?

 

그래서 비오는 날 보통 장화를 신는데, 장화도 여름에 신으면 속에 땀이 나고 찝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발 위에 무언가를 덮어씌우는 그런 방수템이 있으면 좋을 텐데,

그것을 위한 아이템이 바로 일상공감의 방수하슈입니다.

 

예전에는 비에 젖게 하지 않으려고 나름대로 방수 스프레이도 사서 뿌려보았는데...

결과는 별로...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날에는 역시나 신발 속에 물이 들어오더라구요 ㅠㅠ

아예 애초부터 물기가 들어오지 않게 설계된 신발이 아니라면 거의 대부분 비가 억수 같이 쏟아지는 장마철에는 신발 속에 물이 들어가서 아주 난감한 상황이 생기고, 직장에서나 학교에서 발냄새까지 풍기게 되는 그런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집니다요 ㅠㅠㅠ

 

 

최근에도 신발이 물에 젖어서 속의 양말이 젖었는데 그 날 하루종일 참고 근무를 했거든요 ㅠㅠ

그러고 집에 가보니 발이 계속 차가운 상태로 있었어서 몸 전체가 아주 욱씬욱씬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보게 된 방수하슈 !

바로 친구와 같이 1+1으로 할인하기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비쥬얼 한 번 보실까요?

 

출처 : 일상공감 구매페이지

 

이렇게 생긴 건데요,

저는 흰색으로 사면 뭔가 다른 이물질이 묻었을 때 더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서 회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날이 되어 한 번 신어보자고 일상공감 방수하슈를 신어보았습니다 !

 

결과는..?!!

 

 

 

ㅋㅋㅋ 띠용띠용.. 0..0

신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일상공감 방수하슈가 고무 재질로 되어있기 때문에 마찰력이 심해서 잘 들어가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발이 250이기 때문에 XL 사이즈로 구매를 했음에도 신발을 넣는 것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보는 것처럼 쉽게 쑥~~ 들어가지는 않고 신발 신는 데에 좀 시간이 걸려서

평소에 신었다 벗었다 신었다 벗었다를 하기에는 좀 힘들어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방수는 잘 되는 걸까요?

 

네. 역시나 방수는 잘 됩니다.

홍수가 나지 않는 이상은 물에 첨벙첨벙해도 바지가 젖으면 젖었지 신발 속으로는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방수 효과는 굿굿!!

 

 

 

저는 비올 때 신는 신발이 따로 있어서 신발을 벗을 때도 저게 잘 벗겨지지 않아서 그냥 저 고무와 일체된 신발 째로 벗어놓았습니다 ㅋㅋㅋㅋ

 

일상공감 방수하슈와 비오는 날 전용 신발이 일체 되어 있으니 앞으로 신는 것에 크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겠네요.. 허허허

 

 

그러면 일상공감 방수하슈의 내돈내산 후기 핵심 요약 결론은..?!

 

1. 신발 신는 데에 버퍼링이 좀 있다

2. 그래서 벗었다 신었다 자유자재로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3. 계속 동일한 신발로 씌워놓고 사용하는 건 괜찮다


4. 방수 효과는 좋다


5. 비오는 날 발도 따뜻해지는 효과는 덤..>_<

 

6. 미끄러움의 정도는? 

초록색 주차장 바닥에서는 좀 미끄러웠는데, 일반 시멘트나 콘크리트 바닥에서는 전혀 미끄럽지 않았다.

 

 


 

그럼 여기까지 내돈내산 일상공감에서 출시한 방수하슈.

비오는 날 유용템으로 소개 드렸습니다 !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별점은 5점 만점에 한 3.5점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장마기간 비 조심하시구, 안전하게 출퇴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