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신이 내린 바퀴벌레 퇴치약 - 맥스포스 이지겔

 

안녕하세요!

작년에 저희 집에 바퀴벌레가 계속 등장하여,

마트에서 파는 바퀴벌레 퇴치용으로 짜는 겔이랑, 동그란 거 벽에 부착하는 용으로 이지가지 다 사서 해봤는데

별로 효과가 없었거든요 ㅠㅠ 근데 인터넷에서 검색하던 중 지식인에서 <맥스포스 이지겔>은 신이 내린 바퀴벌레 퇴치약이라는 글을 읽고 바로 구매해서 써보았습니다.

그런데 너무 신기하게 그 이후로 바퀴벌레가 단 하나도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 신이 내린 바퀴벌레 퇴치약을 꼭 알려드리고 싶어 왔습니다^^

 

징그럽게 바퀴벌레 사진 이런 거는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

 

 

이거에요! 저는 광고 이런 게 아니라 순수 리뷰이기 때문에 링크는 첨부하지 않고, 제품 이름만 알려드릴게요^^

 

바이엘사 제품이구요, 프랑스에서 제조가 되었네요.

 

주요 물질은 피프로닐 이라는 살생물질이고, 나머지는 바퀴벌레를 유인하기 위한 흑설탕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인데, 저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거의 저거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냥 달력을 작게 오려서 조금씩 그 달력 위에 짜서 여기저기 가구 밑에, 가구 위에, 신발장 뒤에 이런 곳에다가

던져 놨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조금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바퀴벌레가 이후로 나오지 않는 거보면 진짜 신이 내린 바퀴벌레 퇴치약이 맞는 거 같습니다 ㅋㅋ

 

 

 

그럼 한 번 사용해보시고 혹시나 바퀴벌레의 종이 집집마다 달라서 효과가 다를 수는 있겠지만

거의 한국에 있는 바퀴벌레들은 비슷비슷할 거에요 ㅎㅎ

 

그럼 이상 신이 내린 바퀴벌레 퇴치약 <맥스포스 이지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