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추천 안 하는 소음방지 귀마개 ㅋㅋ (헛 돈 쓰지 않도록!)

 

 

안녕하세요!

저는 거의 긍정적인 리뷰를 위주로 남기는 리뷰어인데,

오늘은 제가 산 것 중에 제일 이것은 후회 된다 하는 것이 있어서

추천 안 하는 귀마개에 대해서 리뷰드립니다~

 

저 거의 부정적 리뷰는 블로그 개설하고 나서 정말 처음인 거 같은데요 ㅋㅋ

 

바로 무엇이냐면, 이것입니다.

 

소음 방지용으로 다이소 같은 곳에서 많이들 구매해서 쓰시는데 가격은 다 거기서거기니 좀 끌리는 것으로 구매하시잖아요~ 색깔 이쁜 거 ㅎㅎ

근데 저도 그렇게 해서 샀다가 계속 후회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게 브랜드 명을 밝히기는 조심스러운데, 소음 방지용 귀마개 하면 다들 아시는 브랜드입니다 ㅎㅎ

제일 유명한~! 3+영어 하나... ㅎㅎㅎ

 

저는 지금도 왜 이렇게 유명한 브랜드에서 제품을 이렇게 완성도 없이 만들었는지 의문이 가긴하지만,

아무리 유명 브랜드라도 개중에 하나씩 이런 게 있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돌려서 여는 귀마개인데요, 저는 색상이 흰색인 귀마개 케이스는 처음 봐서 되게 깔끔해보여서 구매했는데,

결국은 깔끔하지 못한 게 돼버렸습니다 ㅠ

왜냐하면 뚜껑이 너무 쉽게 잘 열리거든요~

그래서 귀마개는 보통 가방 안에 포켓 넣는 부분에 넣어두시고 카페에서나 독서실에서 시끄러우실 때 쓰잖아요~

 

그런데 이거 돌리는 게 너무 뚜껑이 잘 열려서 항상 거의 오픈 된 채로 그 귀마개를 날 것으로 꺼내게 되는.....-_-

 

그래서 이 글을 보신 분들은 꼭 뚜껑을 좌우로 당겨서 여는 그 뚜껑 형태의 귀마개를 구매하시고,

이렇게 돌리는 형태의 귀마개 케이스는 절대로 사시지 마세용~~

 

 

 

 

그럼 오늘도 현명한 소비 되시길 바라며,

혹시나 또 이런 게 있으면 꼭 리뷰하겠습니다!^^

 

그럼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이만 빠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