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링티 액티브 vs 링티(레몬,복숭아맛) 맛 비교!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링티 레몬,복숭아맛과 링티제로에 대해서 리뷰를 썼었는데요,

 

링티, 키토제닉 다이어트하면서 빼놓을 수 없게 된 음료~(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키토제닉 다이어트 중인데요~~ 한 3주간 키토식을 유지하고 지금은 키토식과 일반식을 병행하고 있어요~ (회사 생활해서 어쩔 수 없이..) 키토제닉을 처음 시작할 때 탄수

yofighting.tistory.com

 

 

제로(0)칼로리, 링티 제로 출시!! 내돈내산 후기♥

와~~~ 드디어 지난번 '링티' 리뷰에 이어서 <링티 제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당~~^0^ 링티, 키토제닉 다이어트하면서 빼놓을 수 없게 된 음료~(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키토제닉 다이어트

yofighting.tistory.com

 

 

오늘은 그에 이어서 링티 액티브에 대해 리뷰하면서, 기존 링티들과의 맛을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0. 링티 액티브 구매 계기, 가격

링티 액티브는 원래 비싸서 구매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CJ On Style에서 링티 액티브를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12통 총 120회 분량으로 일시불 할인 만원과 국민카드 할인 받아서 177,590원에 구매했고,

한 포에 1500원 정도 됩니다 ㅎ

 

기존 링티의 가격과 맞먹는 수준이니, 맛이 어떨지 살짝 두렵기도 했지만 그냥 질렀죠 ㅎㅎ

왜냐하면 링티 액티브에는 비타민들도 많이 들어있으니까 기존 링티보다는 더 건강에 좋기 때문이죠! ㅎㅎ

 

(링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박스에 3만원. 그러니까 한 포당 3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50% 반값 특가 공식적으로 하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한 포당 1980원 정도 하네요.)

 

저는 CJ온스타일에서 며칠 전에 구매한 거라 아직도 제품이 올라와있을 거에요.

12박스나 구매했기 때문에 텀블러도 증정 받았어요^^

 

 

1. 링티 액티브 맛 (기존 링티들과의 비교)

제 개인적 의견으로는 링티 레몬맛이 제일 맛있습니다!

링티 레몬맛과 복숭아 맛은 둘다 달달한 편이라,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을 거에요~

그래서 맛은 링티 기본이 제일 맛있다는 거. (복숭아맛은 호불호 갈림)

 

링티 액티브도 나쁘진 않더라구요. 다만 좀 신 맛이 좀더 들어가있어요. (더 레알 레몬맛)

비타민 C와 비타민 B군이 들어가있으니 당연히 그렇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맛은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다만 링티 레몬맛 좋아하신 분들은 좀 아쉬우실 수도 있을 거 같애요. (개인 의견)

 

아래 성분표 살펴보시면 링티 액티브는 합성 레몬향료가 들어가있습니다.

링티 기본맛들도 합성 향료고,

링티 제로는 천연 향료에요.

 

2. 링티 액티브 성분표

출처 : 링티 공식 홈페이지

 

 

3. 비타민 등 핵심 성분과 식약처 1일 권장량과의 비율

출처 : 링티 공식 홈페이지

가장 좋은 건, 비타민 B군을 저는 먹지 않으면 활력이 늘 없어서 꼭 따로 영양제 챙겨먹는데
링티 액티브에 성분이 다 포함 돼 있어서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된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링티 기본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영양제 성분이 다 들어있다면 링티 액티브가 훨씬 편하고 좋네요 ㅎㅎ

 

 

 

4. 결론

맛은 링티 레몬맛이 더 맛있다.
새콤한 것 좋아하는 사람은 링티 액티브가 더 맞다.(레알 레몬맛)
건강상으로 따져봤을 때 가격이 같다면 링티 액티브를 선택하겠다.

 

 

그럼 오늘도 활력 넘치는 하루 되세요~!

저는 또 다른 솔직하고 정직한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