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시루콧토 화장솜 리뷰] 비싼 스킨 아낄 수 있는 꿀 화장솜 리뷰

 

안녕하세용~~^^

지난번 부드러운 화장솜 시루콧토 나메라카 화장솜 리뷰에 이어

오늘은 부드러움 + 스킨을 덜 먹어서 비싼 스킨을 아낄 수 있는 화장솜을 발견했는데,

이에 대한 내돈내산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바로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인데요!

'1/2 스킨으로도 놀라운 촉촉함' 문구를 보고 바로 충동 구매!!! ㅋㅋㅋ

 

출처 : 시루콧토 우루우루 공식 판매사이트

 

 

제가 요즘 스킨케어에 조금 돈을 들이고 있는 터라, 화장솜을 스킨 한 번 할 때 3번씩 쓰는데 그때 스킨토너가 너~~무 빨리 닳아서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아... 스킨 좀 덜 먹는 화장솜 없나...?' 고민 중에 검색을 하던 중!! 1/2 스킨으로도 놀라운 촉촉함 이라는 문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화장솜 브랜드인 시루콧토이니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바로 주문했더랬죠!!

많이 사면 할인 되니까 한 박스로 많이 많이 사버렸어요 ㅋㅋㅋ

 

기대반 설렘반으로 화장솜을 뜯고서!! 비싼 스킨을 뿌려 얼굴을 닦아보았습니다~~

와~~~ 스킨을 진짜 원래는 쎄게 세번 네번 탁탁 두드렸어야 했는데, 그래야 촉촉하게 얼굴을 닦을 수 있었는데

이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은 한번 툭~ 살짝만 해도 스킨이 촉촉하게 표면에 묻어있어서 얼굴을 닦을 때 촉촉하게 닦이더라구요~

 

스펀지 원단이긴한데 물을 흡수해서 빨아들인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음 마치 소금벌레처럼 물이 원단 위에 붕 떠있는 느낌?ㅋㅋㅋ 부드러웠어요~~

 

원래 화장솜이 촉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얼굴을 닦으면 얼굴 표면이 빨개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거든요~~~

그런데 이거는 비싼 스킨 적게 쓰면서, 또 얼굴 표면에 자극을 덜 주면서

스킨을 3번이나 해서 닦아도 전~~혀 스킨이 아깝지 않은!!!!

그런 아주 부드러운 재질이었습니다~!!!

 

역시 시루콧토!!

 

너무너무 기쁩니다!!

이전에 소개드렸던 시루콧토 나메라카보다 좀더 비싸지만, 그래도 스킨 비용을 생각하면 훨씬 돈을 적게 쓰는 셈이지요!^^

 

저처럼 인생스킨 낭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모두들 파이팅!!!

 

2022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