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초음파로 벌레 퇴치한다는 <박멸하게> 효과는?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워낙 광고를 많이 때려서 저도 구입해보게되었는데요,

바퀴벌레와 모기 등 벌레를 없애준다는 '박멸하게'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요?

 

저희집도 여름에 날벌레들이 많아서 작년의 고통을 재경험하고 싶지 않아서 3개월 전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과연 그 효과는 어떠할지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멸하게 효과>

-모기 퇴치 능력 (Good)

저는 박멸하게 프리미엄으로 구매했습니다^^

프리미엄은 <강력 퇴치 모드(집중모드)>에서 네모난 매트 넣어서 열을 가해서 모기 쫓게 만드는 향 나게 하는 그거 있잖아요~

그 훈증 기능이 함께 포함 된 것입니다. 작동은 8시간 동안 작동 후에 자동 꺼지도록 설계되어있어요.

근데 굳이 프리미엄 구입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아요.(프리미엄이 더 비싼데..)

왜냐하면 그 매트도 구입을 해야 하고, 또 열이 나는데,

그래도 콘센트 근처에서 열을 가하는 거라 안정성에 있어서 좀 걱정이 되긴하더라구요.

또 필요가 없었던 이유는 저는 일반 모드(변조 모드)에서만 계속 작동시켰는데도, 모기가 안 나왔어요 올해!! 신기하죵?

혹시나 9월달까지 지켜봐야겠지만 우선 올해 모기 한 마리 못 본 거 같네요!! 이것은 대만족입니다^^

 

또 광고에 방마다 설치하라고 되어있는데, 굳이 방마다 설치 안 해도 저는 모든 방에서 모기가 안 나와서요~

저희 집이 14평이고 쓰리룸인데 거실에다가만 설치해놨거든요? 그런데 모기가 안 나왔습니다.

 

- 바퀴벌레는? (이미 없어서 테스트해볼 수 없었음)

제가 이미 바퀴벌레는 바이엘사의 맥스 포스 이지겔로 효과를 보고 그 이후로 바퀴벌레를 본적이 없어서

박멸하게의 바퀴벌레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어쨋든 모기를 내쫓았으니 바퀴벌레도 당연히 효과가 있을 것으로 봅니다.

근데 이건 다른 얘기지만 바이엘사의 <맥스포스 이지겔> 진짜 효과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짜놓은 이후로 바퀴벌레가 나오지 않거든요 ㅋㅋ

 

 

- 날파리는? (so so)

광고에 박멸하게가 날파리를 쫓아낸다는 말은 없더라구요.

근데 저희 집에 워낙 날파리가 많았었어서 작년엔 되게 심각했는데,

역시나 음식물이 있는 곳에는 날파리가 많이 꼬이긴 했어요.

그래서 최대한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로 넣어버리고 하니 그 이후로 안 나온 거라서..

음식물이 있는 이상 박멸하게가 있어도 날파리는 조금씩 계속 존재하는 거 같아요.

 

 

이거 외에 다른 벌레들은 아직 나오지 않아서 다른 것들의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진드기나 이런 것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벌레들도 쫓아낸다고 하여 저는 우선 눈에 보이지 않는 효과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 개미 (이미 없어서 테스트해볼 수 없었음)

그리고 추가로 말씀 드리면 개미도 쫓아낸다고 제품 홈페이지에 적혀있더라구요.

저희집에는 개미도 없어서 테스트 해볼 순 없었습니다 ㅎ

 


<박멸하게 사용법 설명>

박멸하게는 크게 <변조모드>와 <집중모드>가 있습니다.

이 박멸하게의 원리는 벌레가 싫어하는 초음파를 계속 작동시켜서 괴롭게 만들어서

이 기기가 있는 환경에서는 살지 못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1. 변조모드 (한 번 누름)

그런데 벌레가 거기에 적응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있는 것이 이 <변조 모드>입니다.

<변조 모드>는 초음파를 계속 일정 간격을 두고 변형을 두어서 어떠한 벌레들도 이 초음파에 적응하지 못하고 그냥 떠나버리게 하는 거에요.

여기 아래 사진 보시면 빨간색 버튼이 작동 버튼인데요,

이걸 한 번 누르면 빨간색 등이 켜지면서 변조모드가 작동이 됩니다.

저는 계속 꺼두지 않고 놔둡니다.

박멸하게 변조모드

 

2. 집중모드 (두번 누름)

집중모드는 이렇게 가운데 버튼을 두 번 눌렀을 때 작동을 하고,

프리미엄형 같은 경우는 모기매트를 위에 넣어서 훈증기도 함께 작동되게 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 훈증기능이 오히려 없는 게 나았을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모기가 많이 나오는 집이 아니면 프리미엄형 말고 일반형으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훈증기 작동 외에도 강력한 초음파를 계속 작동시켜서 집중적으로 벌레를 퇴치해주는 기능이에요.

 

그리고 세 번 누르면 꺼집니다.

 


<박멸하게 내돈내산 사용 소감>

아무래도 초음파를 이용하다 보니 냄새도 나지 않고 하기에 지저분하지 않은 게 딱 좋더라구요.

좀 비싸게 느껴지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쓰면서 다른 벌레 퇴치 용품 구입하지 않고 쓸 수 있고

또 깔끔하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쨋든 효과가 있었다는 게 마음에 들었구요.

 

또 KC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 상품이고 국립전파연구웡네서 전자파 적합등록도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박멸하게 제품 구매 상세페이지

또 일상공감은 구매 후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가 있어서 그것도 마음에 들어요^^

 

 

 

그럼 여기까지 일상공감 박멸하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