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젤다 야생의 숨결 공략

[영걸들의 노래 공략3(영걸 리발의 노래)] 젤다 야숨 익스펜션 패스

 

안녕하세요~!

영걸들의 노래 공략3, <영걸 리발의 노래 공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날이 더우니 날고 싶어서 얼른 신수 바 메도를 향해 가게 되었습니다 ㅎ

 

앞선 영걸 미파의 노래와 마찬가지로 영걸들의 노래 아래에 <Ex 영걸 리발의 노래>가 메인 챌린지에 등장했습니다 ㅎ

 

1. 불꽃을 두른 용의 뿔을 쏘기

2. 질풍이 되어 빛의 고리를 지나기

3. 4개의 표적을 찰나에 쏘기

 

이걸 보았을 때, 한번에 어딘지 알 수 있는 곳은 <4개의 표적을 찰나에 쏘기> 이죠?ㅎ

4개의 표적을 한 번에 쏠 수 있는 비행 연습장이 있죠~

거기로 바로 고고!

이렇게 꿀로 얻을 수 있는 거 조아조아!ㅎㅎ

 

 

비행 훈련장에서 4개의 표적을 파바박! 쏘자마자 <4개의 바람, 노이에 로지의 사당>이 나왔습니다.

 

이것도 간단해서 패쓰! ㅎㅎ

 

 

 

이제는 <메도의 증표>가 나왔네용~~^-^

 

 


그 다음 두 번째, 질풍이 되어 빛의 고리를 지나기는 무엇일까요?

지도를 보고 열심히 찾아봤는데,

헤매다가 너무 어이 없이 쉽게 찾았습니다 ㅋㅋ

바로 헤브라 정상에 워프해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파란 고리가 보입니다~!

 

그리고 파란 고리를 하나 지나면, <질풍이 된다>라는 것이 뭔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바로 질풍이 된다는 것은 방패 썰매를 타는 것이죱 ㅎㅎ

이것도 시간 한계가 있어서 빨리 잘 가셔야 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썰매 타니까 재밌었어용 ㅋㅋ

 

 

그러니 나온 사당은 <구슬을 지배하는 자, 키하 투사의 사당>.

 

이것은 처음에 저 앞에 보이시는 가운데 바람을 타고 패리세일을 타고 올라가서 자석, 타임록, 버튼 발로 누르기.

이렇게 모든 걸 다 활용해서 구슬이 빠지지 않고 목적지까지 잘 굴러갈 수 있도록 하시면 됩니당^^(타이밍이 중요)

이것도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설명을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자~ 그 다음에는 세번째입니다.

불꽃을 두른 용이 어디있는지 궁금했었는데, 지도를 보고 비슷하게 생긴 곳으로 찾아가봤습니다.

그랬더니 저 모닥불 연기가 나오는 게 보이더라구요.

거기 내려갔더니 또 누가 있다는 것은 역시 여기가 맞다는 것 ㅋ

그리고 저기 멀리에 불꽃을 두른 용이 보이네요~!

 

당장 뿔을 쏘자!!

 

저기 완전 티가 나게 푸른 빛들을 팡팡 쏘는데요, 저기 뿔을 향해 쐈습니다!

 

 

그러고 나온 것은 <고요를 위한 조준, 시리토 게오마의 사당>.

먼저 가운데 폭탄 화살로 폭파 해버리고 ㅋㅋ

 

바람 타고 잘 가시면 됩니다 ㅋ

 

역시 리토의 마을 쪽은 사당도 미션도 모든 것이 다 간단했습니다 ㅎㅎ

 

이 공략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마 위치를 찾기 위해서 일 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 사당까지 다 클리어 하고 신수 바 메도가 있는 곳으로 바로 워프했습니다~!

 

 

 

이번에는 바람의 커스 가논 공략도 쉬웠던 게 (원래도 제일 쉬웠던 상대)

이번에는 화살을 좀 많이 줬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리발의 용맹으로 날아서 폭탄 화살 5개 다 쏘고

이리저리 도망 가면 그냥 화살로 계속 쏴대고, 또 우르보사의 분노도 쓰면서 하니까 금방 죽더라구요.

 


또다시 나타난 카시와를 통해 듣게 된 <영걸 리발의 노래>와, 그 노래와 함께 등장하는 리발의 기억 속에

그 리발의 공격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으면서도, 공주님이 너무 이쁘면서도,

리발의 공격이 너무 무시막지해서 ㅋㅋㅋㅋㅋㅋ 폭탄놀이 하는 줄 ㅋㅋㅋ

기억 속의 사진 몇 장 올려드릴게요~~!!

 

 

 

 

그 후 들리는 리발의 장난기 어린 목소리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리발의 용맹을 받았습니다 ㅎ

+로 업그레이드 된 것과 안 된 것은 저렇게 모양에서 좀 차이가 있더라구요?

원형의 빛나는 것이 더 활발하게 움직이는 생동감있는 심볼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번에는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공략>을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