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샤오미 미스케일 체지방계 2 - 내돈내산 후기

담백질 무엇 ㅋㅋ 단백질 측정도 해준다 ㅋㅋ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에 반해서 또 사게 된 샤오미 제품, 체지방계다.

 

24000원 주고 샀다.

저 그림에 나오는대로 내 몸무게 뿐 아니라 저 모든 게 다 나오는데..

 

나 20대인데 신체 나이 40대 무엇..... ㅋㅋ

 

내 친구는 신체 나이 15세 나옴.. ㅋㅋㅋㅋ

 

나는 살이 많고, 친구는 살이 없다.............................................. 하...

 

 

근육량이 많고 체지방량이 적을 수록 나이가 어려지는 것 같다.....

 

저런 것들이 자세하게 나오고 체지방을 줄이세요. 근육을 키우세요. 단백질 섭취를 많이 하세요.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등등 이런 거 알려주니까 좋다.

 

물론 저게 절대적 기준에 부합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의 신체 변화를 확인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쓰고 있다.

 

그리고 Mi-fit 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나의 몸무게 변화량을 날짜에 따라 계속 측정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이 어플에는 나 한 명만이 아닌 다른 사람도 같이 등록해서 두 사람의 데이터를 각각 측정할 수 있게 해주어서 좋다.

Mi-fit 이라는 어플을 휴대폰에서 켜놓고 저 몸무게 위에 올라가면 자동으로 세부 사항을 측정해준다.

 

 

디자인은 덤이다.

 

(하. 샤오미는 디자인이 이뻐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