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Face Tox 사용법 2가지 (Pulse, Tox)

오늘은 Face Tox 사용의 2가지 종류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한다.

 

Face Tox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게 Face (미용), Tox (디톡스) 이 두 가지 목적으로 나온 기기다.

 

우선 나는 미용 보단, 건강에 초점을 맞춰서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에 초점을 맞춘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한다.

 

 

 

Face Tox (페이스톡스) 사용법

1) Pulse (펄스)

전기적 파장을 통해서 미용, 건강 관련해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이 Pulse 도 크게 세 가지 단계가 있다.

아래 표는 각 세 단계별 효과를 나타낸 것이다.

이 표를 보니까 뭔가 만병통치 기계 같다. ㅋㅋ

 

나도 이 기계를 사용한지 한 3주 정도 돼 가는데,

거의 매일 Pulse 기능을 사용했다.

 

'비만, 독소' 부분에서 도움을 주는 모드 C를 자주 사용했는데, 음.. 몸무게는 일단은 그대로고... 뭐 조금씩 변화가 일어나고 있을테니까 우선은 매일 사용은 계속 하고 있다. 모드 C는 언제 변화가 나타날지는 모르겠다.

 

모드 A는 얼굴 피부 관련 기능인데 원래는 봉을 꽂아 얼굴이나 몸을 문지르는 건데 귀찮아서 붙여서 쓰는 PAD를 붙이고 '근 경련' 관련 효과가 있다길래 어깨 아픈 데다가 붙여서 쓰고 있는데 나름 괜찮다. 뭉친 어깨를 조금 풀어주는 느낌..?

 

모드 B는 소화 관련 기능이 있어서 복부 쪽에 PAD 붙여서 사용하는데, 진짜 소화 관련 부분은 효과가 있는 게 느껴진다. 원래 늘 위장이 신경성으로 굳어있고 소화가 잘 안 되는 체질인데 모드 B로 한 30~40분 정도 복부에 붙여놓고 해주니 뭔가 위장이 운동을 서서히 하는 느낌??ㅋㅋ

 

어쨋든 각 단계별로 효과가 정말 있긴한 거 같다. 비만 부분에서 언제쯤 효과를 나타내서 체중 감량을 기대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만 말이다..ㅋㅋㅋ

뭐 그래도 몸에 뭐 붙여놓고 있는 게 큰 에너지가 드는 일은 아니므로 여러 가지 운동과 병행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감사할 따름이다 ㅋㅋ 비싼 돈 주고 샀으니....

 

 

주의 사항은 각 모드별 강도가 있는데 1~3 으로 해놓고 쓰는 게 적당하다고 한다.

나는 사용하면서 조절하면서 쓰고 있는데, 모드 A, B는 3으로 놓고 쓰면 괜찮고,

모드 C는 다른 것보다는 느낌이 잘 안 오기 때문에 한 4 정도로 놓고 쓰니까 괜찮은 것 같다.

 

 

 

 

2) Tox (톡스)

Tox 는 역시나 발, 또는 손을 물에 담가놓고 족욕 하면서 독소를 빼는 디톡스 모드다.

Earth 라는 봉을 잡아야만 이 기능이 꺼지지 않는다.

2~4일에 한 번씩 30~40분 정도 디톡스 해주면 독소 제거 해주어서 어깨도 가벼워진다.

물론 너무 자주 쓰면 뭔가 기력이 빠지는 느낌이 들기도..?

 

 

 

이상 내돈내산으로 사용한 후기와 사용 방법 2가지를 구체적으로 써보았다.

더 좋은 기능을 발견하게 된다면 다음에 또 소개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