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 1년 사용 후기(amaze fit bip)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을 구매해서 산지가 거의 1년이 다 돼간다.

 

1년 동안 매일 손목에 끼우고 살았는데, 개인적으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한다.

 

뭐 샤오미야 가성비 하면 갑인데,

나는 실험을 하는 사람이라 특히 이 스마트워치가 필요했다.

 

그렇다고 애플워치를 사기에는 돈이 너무 비싸고

여기저기 인터넷 뒤지다가 샤오미 어메이즈핏빕이 가성비 갑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이걸 사게 됐는데

결론은 정말 잘 샀다!! 이다.

 

 

정말 오랫동안 저전력으로 쓰기 위해서 화면을 그렇게 많이 쓰지도 않고

딱 알림이 올때 살짝 밝아진다.

 

실험할 때는 휴대폰을 늘 가지고 있지 못 해서 전화를 못 받을 때가 많았는데, 이걸 하고나서는 언제든지 전화가 오면 바로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연동 어플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가 있다. 그래서 그 어플에서 오는 알람은 다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카톡 내용도 바로 볼 수 있고

그리고 스타벅스 어플을 연동시켜놓으면 스타벅스 음료가 나왔다는 알림도 이 시계를 통해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달리기, 타이머, 스탑워치 등등 운동용 기능이 많고

걸음수, 심박수, 날씨, 날짜 이런 것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다양한 페이스워치를 다운 받아서 원하는 페이스워치로 바꿀 수 있다.

 

나는 도라에몽 스킨이다 ㅋㅋㅋ

 

 

 

애플워치랑 디자인도 비슷해서 간지도 나구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충전시간이 짧고 (거의 10~20분 안에 다 완충이 됨 ㄷㄷ)

또 굉장히 오래 쓸 수 있다. 한 1~2주는 충전 없이 그냥 써도 된다.

방수도 되니까 샤워할 때도 늘 썼는데 이상은 없었다. (물론 설명서에는 샤워할 때는 빼라고 쓰여있긴 하다.)

 

Mi fit 이라는 어플을 깔면 스마트폰에서 나의 수면시간, 깊은 수면, 얕은 수면 시간을 다 볼 수 있고

그리고 나의 심박수 데이터도 나온다.

 

여튼 진짜 유용하다는 ㅎㅎ

 

 

(((2022년 3월 23일 수정 추가 합니당!!))

--> 이것과 가격 차이 별로 안 나고 더 좋은 것 추천하니 이 글을 다시 봐주세요! ㅎㅎ

 

amazfit gts 2 mini 3개월 실사용 후기 -쪼아!

1. 이전 사용 제품은 amazfit bip amazfit gts 2 mini로 갈아타기 이전 제품은 같은 amazfit인 amazfit bip 제품이었는데요, 이 핏빕에서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바로 이 amazfit gts 2 mini 제품입니다~! 핏빕이..

yofight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