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후기(내돈내산/키토제닉/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할 때는 식단이 참 중요하고, 또 방탄커피가 필수이죠?^^

제가 키토제닉 다이어트 네이버 카페에서 알게 된 <키토선생>이라는 브랜드가 있어욧^^

 

근데 여기서 신상으로 출시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할인하여 한 팩 당 990원에 판매하길래

대량으로 구매를 했거든요^^

 

저는 아침에 늘 방탄커피를 마시는데,

방탄커피가 당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진짜 오전에 힘을 주긴하더라구요~~

근데 방탄커피가 좀 단가가 비싸서 하나당 1000~2000원 사이로 구매해서

따뜻한 물에 매일 아침에 타 마셨었는데,

(싼 거는 효과가 별로 없어서... 거의 2000원꼴 하는 걸 구매했었어요)

키토선생의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친환경 테트라팩에 포장이 돼 있어서

아침마다 타먹을 필요 없이 그냥 침대옆에 놔두고 일어나자마자

한 팩 쭉 들이키면 돼서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나중에는 비싸지겠지만 지금은 한 팩에 990원이면 되게 싼 편이라서..

그리고 바리스타를 하는 의사가 직접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직스럽기도 했어요^^

 

 

 

 

평소 먹던 방탄커피들과 비교했을 때 첫 맛은... 좀 느끼....하고 웩하기도 했는데

계속 마시다 보니,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적응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다른 방탄커피들은 MCT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위주로 넣는데

여기는 MCT오일도 당연히 들어가지만 앵커버터를 위주로 많이 넣었더라구요.

앵커버터도 역시 키토제닉에서 좋은 버터로 치는 거라서 무슨 맛인지 궁금하기도 했었어요.

 

다른 방탄커피들은 카페인 함량이 좀 높아서 아침에 먹기 좀 꺼려졌었는데

이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51mg이 함유 돼있더라구요~

 

 

자세한 성분표 올려드릴게요^^

 

 

 

아침에 먹기도 하고, 또 오후에 간식이 먹고 싶을 때 그때 마시기도 해요~

 

 

지금 현재 판매 기준으로 한 팩에 990원이면 저렴한 편이라

키토제닉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이 상온에다 보관해도 괜찮다는 것!^^

유통기한도 꽤 길어서 쟁여놓고 먹어도 괜찮습니다^^

한 3~4개월 정도 뒤까지 유통기한이 있네요~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드시면 좋다고 적혀있긴한데

저는 상온 것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저처럼 이렇게 적응해서 이것만 사먹으라고 싸게 판매하는 거 같긴한데 ㅋㅋ

어쨋든 추천 드립니다!

 

일반 너무 저렴한 방탄커피들 제가 마셔봤는데 진짜 별로였어요 ㅎㅎ

근데 이거는 적당히 괜찮은 거 같아요^^

 

이상 의사가 연구한 건강한 버터커피

키토선생의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