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세종시 어진동 카페] 넓고 쾌적하고 콘센트 많은 투썸플레이스 :-)

 

 

 

안뇽하세요~~

오늘은 넓고 쾌적한 세종시 어진동의 카페를 또 소개드리려 해요:-)

 

요즘은 공부하러 카페들 많이 가시는데, 공부하러 카페 가려면 <콘센트>가 많은 게 핵심이잖아요 ㅋㅋ

저는 카페 갔다가 막상 노트북 충전기나 휴대폰 충전기 연결하려하니

콘센트가 많이 없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많이 있는데요 ㅎㅎ

콘센트 걱정 없이 가셔도 되는 세종시 어진동의 카페를 찾았습니다!

바로 투썸플레이스 세종어진점이에요^^

 

말이 필요 없이 사진 바로 투척할게욤 ~~~

 

 

역시 투썸은 디저트.... 케익 먹으러 고고씽~!

 

 

세종시 카페는 이렇게 식물들이 시원시원하고 깔끔하게 배열 돼 있는 게 특징인 거 같아요^^

도시 스타일과 비슷하게 인테리어 하신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소파랑 의자 디자인이 예쁘고 편하구, 벽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이건 제가 시켜먹은 흑임자 카페라떼 사진이랍니당~~ 맛있겠졍?? >_<

 

 

이상 넓고 쾌적하고 콘센트가 많은 것이 장점인 투썸플레이스 세종어진점 리뷰였습니다~~^0^

 

 

 

투썸플레이스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2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