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이수역/총신대입구역]힐링스팟 편백나무향 가득한 텐퍼센트커피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카페 맛집 데려왔습니다^^

근데 오늘 제가 소개 드리는 곳은 커피 뿐만 아니라

너무너무 힐링스팟이라는 것을 강조드리고 싶어요!!

나만 알고 싶은데 왜 나는 이 글을 쓰고 있는가...ㅋㅋ

 

제가 여기 처음 오고 반했던 이유는 우선은 카페 쥔장님께서는 매장이 아닌 시장 쪽 밖에서 커피 제조를 하시구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은 뭔가 우리만의 아늑한 공간 같은 느낌이 드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편백나무향(편백나무가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어쨋든 자연의 나무 향이..)이 가득한데

들어서자마자 이 향기가 너무너무 너무너무 힐링이 되는 거에요~!!!!!

진짜 도시 살면서 한 번쯤은 자연에 가서 좀 쉬고 오고 싶다. 통나무집에서 쉬고 싶다는 생각 자주 하시잖아요~~

근데 이 시장통에 ㅋㅋ 되게 깔끔한 건물이 하나 있는데, 이 안이 완전 힐링스팟인 거에요 ㅠㅠㅠ

 

그래서 점심시간에 완전 힐링 됩니다요 ㅠㅠ 저의 피난처...ㅎㅎ

근데 게다가 커피향까지 힐링이어도 되는 거니..?ㅜㅜ

 

여기 아메리카노도 향이 좋지만 카페라떼 향이 엄청 좋아요~

편백나무향까지 곁들여서 조화를 이루니 완전 힐링힐링힐링....

 

 

 

 

 

 

아주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은근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이 몰리지도 않아서 정말 힐링 되더라구요^^

 

쿠폰은 전화번호 입력하면 되는데, 10잔 모으면 아메리카노, 20잔 모으면 바닐라빈 라떼를 줘요~

 

 

 

 

이거는 텐라떼라는 건데 에스프레소 라떼에 크림을 얹은 거에요~

쬐끄만한 컵에다 담아준답니다 ㅎ

크림은 좀 찐득해요~

 

 

근데 저는 이것보다는 카페라떼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좀 써요 ㅎㅎ

 

 

장소는 아래 지도 보시면 나온답니다^^

이수역, 총신대입구역에서 가깝고 남성 시장 안에 있어요^^

 

 

텐퍼센트커피 이수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5 · ★4.69 · 평일 08:00 - 20:00,토요일 10:00 - 20:00,일요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그럼 다음에 또 더 좋은 카페 소개로 달려오겠습니당^^

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