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뷰티제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 3개월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글이었던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사용 후기에 이어서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후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서 보시면 되구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후기 및 사용법(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쓰는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큐브, 그리고 그 메디큐브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광

yofighting.tistory.com

 

 

오늘은 세트로 구매해서 쓰고 있는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공, 피지, 블랙헤드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이렇게 조합하셔서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디큐브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라 이것저것 써보면서, 이건 나한테 효과가 있고, 이건 없고 이렇게 가려가면서 테스트를 계속 해보고 있는데요,

저의 피부의 특성은 민감하고, 또 여드름이 잘 올라오고, 모공, 피지, 블랙헤드가 있는 민감형이자 지성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폼클렌징을 무엇을 쓰느냐에 따라서 얼굴에 여드름이 막 나기도 하고 ㅜㅜ 하기 때문에 폼클렌저도 좀 자극이 없는 것으로 사용을 하면서 얼굴을 깨끗이 씻어주는 그런 걸 써야 하는데요,

저자극 폼클렌저 중에 좀 저렴한 제품들을 찾던 중에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를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가 홍보하는 문구가 <저자극 딥 클렌징>인데요,

설마 그렇게까지 저자극이겠어..?! 했는데 진짜 저자극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저는 민감형 피부라서 진짜 저자극인걸 써야 피부가 특히 겨울에 땡기지 않아서 저자극인 것이 중요하고,

또 저는 얼굴에 기름이 많은 지성형이라 딥 클렌징이 꼭 되어야 하거든요 ~~

물론 먼저 클렌징 오일로 이중세안을 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도 나름 딥 클렌징을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예상 외로 좋았어요~

 

출처 : 메디큐브 제품 상세페이지

홈페이지에 보면 이렇게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있는데,

정말로 부드러운 모찌거품이고 이 폼클렌저로 세안하고 또 제로모공패드 2.0으로 닦아주는 조합으로 하니까

얼굴에 블랙헤드가 많이 없어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 제품 상세페이지

 

그러면 자세한 거는 제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기 때문에 복잡하고 자세한 설명 보다는

제가 3개월 넘게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한 느낌을 말씀 드리고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부드럽다!

둘째, 저자극이 맞다! (피부 당기는 느낌이 없음)

셋째, 모공 속까지 깨끗이 씻어준다!

 

 

이렇게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부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메디큐브는 이렇게 임상을 통한 실험 결과가 있다는 게 참 좋은 거 같아요~~~

 

출처 : 메디큐브 제로 폼 클렌저 상세페이지

 

 


저는 예민한 걸 쓰면 여드름이 올라오는 여드름형 피부로서 레드폼클렌저도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는데,

다음에 레드폼클렌저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려볼게요~~

 

그럼 모두모두 모공 없는 매끈한 피부로 거듭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