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뷰티제품

[메디큐브 피부매끈 꿀조합 #내돈내산] 모공패드, 콜라겐 세럼이 꿀조합인듯!!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내돈내산 화장품 조합중에 정말 꿀조합을 최근 발견하게 되어서 아침부터 이 글을 당장 쓰러 왔습니다!!

저도 모공러인지라 얼굴에 있는 모공, 그리고 매끈매끈하지 못해서 광이 나지 못하는 이런 피부들에 대해 불만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ㅋㅋㅋㅋ(내가 관리 안 해놓고 무슨 소리양 ㅜㅜ ㅋㅋ)

 

최근에 친구가 쓰다가 준 메디큐브 모공패드와 제가 구매한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을 같이 쓰게 되면서 이게 진짜 꿀조합템임을 요즘 발견하고 있어욧~~~

 

피부가 좋아지려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각질 제거>와 <콜라겐>이잖아요~~

저희 피부가 20대 후반부터 30대로 접어들면서 서서히 몸에서 생성 되는 콜라겐의 양이 줄어들게 되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어가고 자글자글한 주름들도 생기게 되는데요~

저도 30대 접어들게 되면서 서서히 피부가 탄력을 잃어감을 느끼고 있어서 피부에 깨나 신경을 쓰고 있었습니다.

 

우선 제가 하고 있는 피부를 위한 일을 먼저 소개해드려볼게요~~

 

1. 여름에는 매주 2번씩, 다른 계절엔 매주 1번씩 각질제거

이거 진짜 중요한데요~! 얼굴에 각질이 많이 덮여있으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넣어도 피부가 흡수를 잘 못하겠죠~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복합성 피부인데 피지가 많이 분비 되어서 각질도 그만큼 많이 올라와요~~

그래서 매주 요일을 정해놓고 필링젤로 각질을 제거하고, 또 여름이 되면 피지가 더 빨리 차오르기 때문에 일주일에 두 번씩 요일을 정해놓고 각질을 제거합니다~~

뭐 이건 기본이라 다들 잘하고 계실거라 생각해용~~^^

 

2. 콜라겐 섭취!!

피부 진피층의 탄력을 지탱하는 것이 바로 콜라겐이지요~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피로 관련해서도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중요한 우리 몸의 성분^^

그래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당분이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은 것으로 골라서 먹고 있답니다^^

콜라겐은 다들 아시다시피 비린내가 있어서 그 맛을 없애기 위해 당을 많이 넣는 경우가 있으니 꼭 칼로리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위의 두 가지 사항을 6개월 이상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막 드라마틱하게 좋아지는 느낌은 많이 받지 못했어요~

당연히 콜라겐 섭취로 인해서 탄력은 나도 모르게 유지는 되고 있겠지만요 ㅎㅎ

이건 역시 기본 중의 기본! 내 피부를 지금 상태로 유지시키고 더 나빠지지 않게 하는 최소한의 방법이었던 거죵~~

 

그런데 피부가 좋아지기 위한 저 두개의 방법을 극대화시켜주는 화장품 라인을 최근에 찾게 되어서 오늘은 그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1. 각질제거와 모공수축 기능이 있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출처 : 메디큐브 모공패드 상세페이지

 

 

우선 모공!!! 모공 모공!!

감귤껍질 같은 나의 얼굴 모공 ㅜㅜㅜㅜㅜ

그런데 하도 인터넷이나 카카오톡에서 메디큐브 모공패드 관련 제품들을 많이 보게 되니까 호기심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모공패드는 좀 무서웠어요. 왜냐하면 뭔가 꺼끌꺼끌해 보이고 엠보싱도 있는 거 같은데 내 예민한 민감성 피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까, 결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래서 메디큐브 원데이 모공세럼도 구매하고 또 모공크림도 구매해서 발라봤는데 확실히 얼굴이 좀더 매끈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모공이 수축 되는 거 같더니 더 이상은 얼굴에 변화가 없는 거 같아서, '아 역시 모공은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인가.....ㅜㅜㅜㅜ' 하면서 그간 관리를 많이 해주지 못한 저를 탓하고 있었더랬죱 ㅠㅠㅠㅠ 난 왜 이제야 피부관리에 눈을 뜨게 되었는가...?!

그런데 친구가 메디큐브 모공패드 2.0을 쓰다가 얼굴에 여드름이 막 나고 뒤집어졌다고 해서, 저한테 준다고 해서 받았어요~ 저도 민감성이고 예민한 피부이고 화장품 안 맞으면 여드름 나는데요, 제 친구는 엄~청난 민감성이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본인 피부에 맞는지 안 맞는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니, 할인행사 한다고 해서 한 번에 많이 구매하시지는 않았으면 해요~~ (팁입니다^^)

 

그런데 제가 써보니까 제 피부에는 맞았는지 여드름이 나지는 않더라구욧~! (휴 다행 ㅠㅠ)

그래서 드디어 너무 궁금했던, 그러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두려워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제로 모공패드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처음 썼을 때는 역시나 진짜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두루마리 휴지에서나 본 엠보싱이 불룩불룩 튀어나와있고, 그 뒷면도 엄청 부드럽게 보이지는 않았거든요.

그래서 어디면으로 써야 돼? 하면서 그나마 부드러운 뒷면으로만 닦았는데요,

설명서를 보니까 먼저는 엠보싱이 있는 면으로 닦으면서 각질을 제거한 후에, 뒤로 뒤집어서 부드러운 면으로 다시 닦아 피부결을 정돈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출처 :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상세페이지

 

그래서 으아~~ 무서워~ 내 피부 꺼끌해지는 거 아니야?! 하면서 한번 시키는 대로 해봤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어땠을까요??

오..? 뭔가 피부가 각질 제거 한 것 같이 더 매끈해진 거 같애..!!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욧!!!!!

진짜 의외의 결과에 저도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꾸준히 메디큐브를 한 2주간 사용해봤는데 진짜 각질제거와 모공축소가 동시에 이루어지니까 피부가 진짜 매끈해지긴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것만 했으면 뭔가 부족하지요~

왜냐하면 피부는 먼저는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하고나서는

좋은 것으로 채워줘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진피를 촉촉하게 채우기 위해 쓰는 제품들이 앰플, 콜라겐 제품, 마스크팩, 하이드라 수분 라인 등이 있잖아요~~

 

2. 나의 진피층을 부드러운 탄력으로 감싸주는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

출처 :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 제품 상세페이지

그런데 제가 메디큐브 모공패드의 꿀조합으로 발견한 것은 바로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입니다~!

콜라겐 라인으로 다 써봤는데요, 토너 세럼 콜라겐 마스크팩까지 다 써보았습니다.

그런데 토너 같은 경우는 금방 닦아주니까 콜라겐의 효과를 잘 몰랐는데,

콜라겐 세럼은 진짜 제형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아 내 피부에 지금 콜라겐이 흡수 되고 있어~~~'하는 기분 좋은 느낌이 들며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출처 :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 제품 상세페이지

 

 

 

그리고 메디큐브 콜라겐 마스크팩도 꽤 괜찮았습니다.

제 친구한테 하나 하라고 줬더니, 다른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진짜 이 콜라겐 마스크팩에는 뭔가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저도 콜라겐 마스크팩을 썼을 때 그 다음날 내 피부에서 느껴지는 보드라운 느낌을 느끼면서 되게 기분이 좋았었거든요 ㅋㅋ

어쨋든 오늘은 마스크팩을 소개하는 시간이 아니니, 그리고 마스크팩은 매일 하지는 않으니 (저는 1일1팩은 아닙니다 ㅋㅋ) 콜라겐 세럼으로 계속 설명드리겠습니다.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의 단점>이 있다면 펌프할 때 내부의 튜브심 같은 것이 좀 짧아서 마지막에는 뚜껑을 열고 탁탁 두드려야만 나머지 콜라겐 세럼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좀 불편했고, 이 비싼 걸 이렇게 마감성이 떨어지게 만들다니..? 라는 생각은 들었어요.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이 부분은 좀 시정을 부탁드립니다. 하핫 과연 보실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그런데 콜라겐 세럼을 모공패드랑 같이 안 쓸 때는 그 효과를 드라마틱하게 잘 못 느꼈는데

요즘 한 2주 동안 메디큐브 모공패드를 사용하게 되면서 그 후에 에센스와 앰플을 다른 제품으로 바르고 그 위에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을 사용하니까, 와우~~ 진짜 피부가 눈에 띄게 매끈해지고 친구들도 피부 좋아진 것 같다고 얘기를 해줘서 얼마나 기분이 좋았던지..!!!

 

그래서 이 좋은 소식을 그냥 넘길 리가 없기에 이 피부매끈 꿀조합에 대해 소개 드리고 있답니다!!>_<

헤헤. 저의 행복함이 느껴지시나요?ㅎㅎ

 

 

앞서 제가 피부를 위해 꼭 한다고 했던 <각질 제거>와 <콜라겐 보충> 이 두 가지를 함께 극대화시켜서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제품

-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 메디큐브 콜라겐 세럼

의 꿀조합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으므로 모두에게 이 제품이 꿀조합이 될지는 개인이 테스트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요즘 메디큐브 제품을 자주 쓰고 있으므로 (순도 100% 내돈내산이라는 것!!)

앞으로도 솔직한 리뷰, 장단점을 모두 포함한 리뷰를 자주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