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뷰티제품

[내돈내산 솔직 후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후기 및 사용법(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쓰는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큐브,

그리고 그 메디큐브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메디큐브 판매 페이지

국민 MC 유재석이 광고하기에 유재석 화장품으로도 많이 알려져있죠?

그런데 국민 MC 유재석이 항상 CF에서 무슨 패드를 들고 얼굴을 닦는 장면이 늘 인상적이었는데요,

오늘은 유재석 화장품인 메디큐브에서 가장 알려져있는 제로모공패드 2.0을 1년 동안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내돈내산이니까 안심하고 보시면 되고, 물론 개인차는 다들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1.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사용법

우선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세안을 한다

우선 세안을 깨끗이 하시구요~~ ㅎㅎ

클렌징 오일과 폼클렌징의 조합으로 이중세안을 해줍니다~~ㅎㅎ

저는 폼클렌징도 메디큐브 제로 클렌징폼을 쓰는데요, 이에 대한 후기도 다음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볼록한 엠보싱 앞면으로 살살 닦아준다

저도 처음에는 이 앞면을 얼굴에 대도 되나 싶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예민한 피부라서 이 까끌까끌해 보이는 걸 얼굴에 대면 피부가 완전 상할 거 같았거든요~

근데 설명서에 볼록한 면으로 닦는 게 각질제거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사알살 살살 먼저 닦아주는데요, 확실히 얼굴이 매끈해지는 각질제거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먼저는 볼록한 면으로 얼굴 전체와 목까지 살살 닦아줍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앞면

 

 

3) 살짝 볼록한 뒷면으로 얼굴 전체를 살살 닦아준다

뒷면은 피부결을 정돈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볼록한 걸로 각질제거를 했으니,

그 다음에는 뒷면으로 얼굴 전체와 목까지 살살 닦아서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뒷면

 

 

2.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효과

우선 저는 첫번째로는 각질제거의 효과를 보았고,

두번째로는 모공이 좀더 축소 되어서 그런지 얼굴이 매끈해지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는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이 좀더 깨끗해지는 효과를 얻었어요. 보통 모공 속에 블랙헤드도 들어있고 이것저것 좀 지저분한 느낌이 있잖아요. 그런데 이걸 쓰고 난 이후에는 블랙헤드도 줄고 모공이 좀 깨끗해지는 느낌이 있었네요.

 

 

물론 드라마틱하게 모공이 확확 줄지는 않습니다. 모공 관련해서는 피부샵 분들도 다시 태어나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욧 ㅠㅠ 그래서 더 이상 늘어나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블랙헤드를 수시로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랙헤드는 노폐물과 먼지들이 모공 속에 흡착해서 생긴 건데, 이게 점점 커지게 되고 커지면 당연히 모공도 늘어나겠지요~

그러니까 깨끗하게 클렌징하여서 블랙헤드를 수시로 제거하고 최대한 모공 수렴 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많이 써주는 것이 모공을 위한 최선의 관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는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이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다른 모공패드들에 비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편에 속하니까요~ (특히 M 클럽에 가입했을 때는 더 할인혜택이 있기 때문에!ㅎㅎ)

그리고 쟁여두기 이벤트 같은 걸 할 때가 있는데 그때는 더 할인해주거나 아니면 다른 사은품을 같이 주기 때문에 그때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아래에 보이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나오는 효과를 저는 그대로 보았어요~

 

출처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상세페이지

 

 

3. 민감성 피부 -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주의사항

이것은 저와 친구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쓰는 글이라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마일드 버전도 있는데, 저는 마일드 버전은 안 써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기준으로 들어주시면 되겠어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 뭐 조금만 다른 화장품 잘못 써도 여드름이 올라오신다던가 붉어지신다던가 하시는 분들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사용하실 때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와 친구는 동시에 민감성 피부인데, 친구는 보다 더 민감성이라서

친구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을 사용했을 때는 얼굴에 무언가가 확~ 올라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감성이신 분들은 마일드 버전을 더 추천드리고, 또 대량으로 한번에 구입하시기 보다는 먼저 다른 지인 분들 꺼 써보시고 구매하시거나 샘플버전으로 구매하셔서 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런데 저는 민감성이지만 얼굴에 크게 일어나는 것 없이 괜찮아서 저는 제로모공패드 2.0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뚜껑을 계속 여닫는데도 패드의 수분이 그대로 유지가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도 잠깐 알려드리면,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패드에 충분히 수분이 적셔져 있어서 끝까지 사용할 때까지도 마르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ㅋㅋ 뚜껑을 열어놓고 있지만 않는다면 말이죵~~~

 

 


오늘은 국민 MC 유재석이 선전하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사용법과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에는 제로 폼클렌저에 대한 후기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