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전자기기

[내돈내산 리뷰] 일상공감 로봇청소기 '편해봇' 후기(무선물걸레청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된 일상공감의 무선 물걸레 로봇청소기 <<편해봇>>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일상공감 판매 페이지

저는 직장을 다니는지라 아침에 머리 감고 말리고~~ 화장 후딱하고 나오기에도 정말 바쁜데요, 

(아침잠은 소중하니까요~~~)

그래서 직장인들에게 로봇청소기는 너무나도 필요한 존재입니다~~

그런데 로봇청소기가 워낙 비싼지라 '어차피 비싼 돈 주고 살 거 나중에 잘 알아보고 사자~' 생각하면서 계속 미루고 또 미루게 되는데요, 그런데 늘 소식을 받아보는 일상공감에서 로봇청소기가 띠용! 3만원대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그냥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일상공감에는 로봇청소기가 2종류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쓸고 닦고 UV 살균 기능까지 있는 <살균해봇>

 

 

 

출처 : 일상공감 판매 페이지

그리고 두번째는 오늘 제가 리뷰하고자 하는 <편해봇>입니다.

 

출처 : 일상공감 판매 페이지

우선 로봇청소기를 제가 제렴한 2만원대를 구매해본 적이 있었던지라 먼지를 빨아들이는 청소기로서의 로봇청소기는 아직은 구매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구석구석에 있는 먼지와 머리카락들을 꼼꼼하게 청소를 해야 되는데 로봇청소기를 시켜보니까 속 시원하게 빨아들이지는 못하더라구요~ 특히 10만원 이하의 저렴한 제품들은요~

그리고 여기에 물걸레를 달 수가 있어서 물걸레 청소를 같이 해주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먼지를 동시에 빨아들이는 로봇청소기의 경우 물걸레의 면적이 그닥 넓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물걸레질도 좀 시원찮게 하는 경우가 많지요~

 

저는 그래서 무선 핸디청소기로 매일매일 청소기를 돌려줍니다~ 그래야 속시원하게 구석까지 제가 원하는 곳까지 청소를 할 수가 있으니까요~~ 그런데 바쁘니까 청소기만 돌려주고 물걸레질을 하기가 워낙 쉽지가 않았습니다.

걸레를 밀대에 달고 또 쓱싹쓱싹 해줘야 하는데 매일 하는 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랬는데 갑자기 발견하게 된 이 <<편해봇!!!>>.

'3만원대 제품이 얼마나 깨끗하게 해주겠어?' 라는 의심의 생각은 있었지만, 워낙 저렴하기도 하고 또 일상공감이라는 브랜드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사보고 마음에 안 들면 다시 환불하자라는 생각으로 가볍게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로봇청소기를 돌려보니~~ Wow~~

"생각보다", "생각 이상"으로 잘 돌려주더라구요!!!! 띠용~~~~

 

으아~~ 2만원대 제품은 구매하자마자 바로 환불했던 기억이 있는데,,

다른 제품들은 20~30만원대 물걸레 청소기 제품들이 리뷰가 좋아서 다음에 이걸 사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상치 못하게 3만원대 제품이 이 정도 청소를 해주니까, 엄청나게 똑똑하게 집 전체를 꼼꼼히 해준다거나, 아니면 턱을 아주 잘 넘는다거나, 아니면 자동으로 충전하러 들어가지는 않지만 ㅋㅋㅋㅋ

그냥 심심할 때 버튼 하나 누르고 좀 놔두면 그래도 방 바닥 전체가 뽀드득 해지고, 특별한 장애물이 많이 있지 않을 경우에 아주 잘 돌아가면서 전체를 해주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Wow, 생각보다 괜찮네? 모터 성능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3만원 주고 이 정도 성능이면 꽤 괜찮군, 나쁘지 않군.' 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얘가 돌아가니까 뭔가 귀여워서 쳐다보게 되는 ㅋㅋㅋㅋ 전선 같은 장애물에 걸려서 힘겨워하는 얘를 쳐다보면 되게 귀엽고 안쓰러운 마음이 들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살짝 건드려주면 빠져나오고,(스스로 빠져나오기도 함) 또 벽이나 큰 장애물 같은 경우는 알아서 잘 부딪혀가면서 잘 돌아가더라구요~~

 

 

자. 그러면 일상공감 무선 로봇 물걸레청소기 <<편해봇>>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리뷰에 대해 정리해서 결론을 지어보겠습니다~~

 

 

[일상공감 "편해봇" 내돈내산 후기 정리]

1. 가성비 아~주 좋다. 생각보다 장애물을 잘 피해다니고 방 전체를 잘 닦아준다.

2. UV 기능이 있어서 자동으로 살균해주니 좋다.

출처 : 일상공감 판매 페이지

3. 모터가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약하지 않다. 어느 정도 힘있게 잘 돌아간다.

4. 물걸레는 면적이 넓고, 손으로 빨아서 직접 끼워주어야 한다.

붙이는 형태가 아니라 물걸레가 고무 탄성이 있어서 청소기 전체에 끼워주면 착 하고 잘 달라붙어있다. 떨어지거나 하지 않음

출처 : 일상공감 판매 페이지

5. 버튼하나로 물걸레 청소 및 UV가 나오는 원버튼 형태.

6. 청소기는 직접 돌리고 물걸레 청소는 귀찮을 때 하나 사서 버튼 하나 눌려주면 되니 편함.

7. 가정집에서는 잘 모르겠고, 자취집에서 바쁠 때 하나 사서 쓰기 가성비 좋음.

 

 

 


그럼 지금까지 일상공감 무선 로봇 물걸레청소기 <<편해봇>> 리뷰였습니다~

 

저는 쓰면서 정말 좋은 것들만 블로그에 쓰려고 하는데요, 괜히 리뷰 보고 잘못 구매하셔서 돈 버리시면 안 되니까요~~ ㅎㅎ

생활하면서 써보니 좋았던 편해봇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리뷰가 구매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그러면 다음에 더 좋은 제품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