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마사지건 효과] 마사지건 사용 후 혈액순환 개선, 부종 감소 효과를 얻다!!

 

 

저는 전자기기는 비싼 걸 사야한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모터를 쓰는데 가격이 저렴할 리가 없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은 비싸야 성능도 질도 좋다는 것은 전자제품에 대한 저의 지론입니다 ㅎㅎ

 

요즘은 마사지건에 대해서도 그걸 많이 느끼고 있는데요~

마사지건은 시중에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보면 거의 대부분 5~7만원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5~7만원대 제품을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최근에 제가 20만원짜리 마사지건을 사용하고 있기에, 이 마사지건을 사용하면서 제 몸에 나타난 변화를 기록해보고자 합니다~

 

이 변화에 대한 기록은 앞으로도 이 글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지금은 마사지건 4일째 사용입니다.

 

먼저 마사지건 사용시 유의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마사지건 사용하면 안 되는 부위]

1. 머리, 경추

2. 가운데 척추뼈 등 뼈에 직접 타격 금지

3. 림프절이 모여있는 겨드랑이, 오금

 

이 부분들만 유의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대가 비싼 마사지건일수록 모터가 잘 돌아가서 강하게 타격이 되니까 더 유의하셔야 되겠죠?

 

 

[마사지건 효과, 마사지건 사용 후기]

1. 혈액순환이 잘 된다.

특히 저는 다리를 위주로 마사지건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리에 부종이 많이 생긴다고 한의사 선생님이 말씀해주시고, 또 다리 순환이 안 된다고도 진단을 받았어가지구요~

그래서 다리를 잘 주무르고 마사지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늘 생각하고 있어서, 마사지건은 특히 다리, 종아리, 허벅지 위주로 타격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특히 뼈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도록 하면서 발바닥부터 시작해서 아킬레스건(약하게 유의하며), 종아리, 허벅지 이렇게 쭉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마사지건 사용 이후에 피가 콸콸 도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2. 기순환이 잘 된다.

혈액순환이 잘 되니 당연히 기순환도 잘 되겠지요?^^

다만 마사지건 사용 직후에는 침몸살 같은 그런 순간적으로 나타난 몸의 변화에 대해서 몸이 당장 적응을 못해서 나타나는 기력이 빠지는 느낌이 있긴 해요~ 다만 그 시기만 잘 넘기면 가벼운 몸을 느낄 수 있고 또 혈액 순환, 기순환이 잘 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3. 순환이 잘 되니 몸이 가볍다.

마사지건 사용 직후에는 잘 느껴지지 않는데, 저녁에 마사지건을 사용하고 그 다음날이 되면 진짜 몸이 가벼워짐!!!이 느껴지더라구요!!

여기서 함성 한번 질려야겠습니다!! 소리 질뤄~!!!

 

 

 

제가 부종이 다리에 자주 생기는 편이라, 이 부종만 빼도 저는 3kg가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다리 부종을 진짜 많이 없애고 싶었는데, 마사지건을 사용하면서 다리에 부종이 빠져서 그런지 다리가 너무 가벼워짐을 느껴서 저는 함성을 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팔에도 어깨가 항상 뻐근함이 느껴졌는데, 마사지건을 겨드랑이 직접 타격만 피하고서 어깨, 팔에 살 뭉친 곳들 이런 데를 해줬더니 어깨나 이런 곳도 되게 가벼워진 느낌에요~~

 

 

항상 몸의 순환이나 혈액순환 이런 것들이 저는 화학적인 방법으로 해결도 되지만, 물리적인 방법이 제일 빠르다고 생각하거든요~~

뭐 영양제 보충 등 이런 생화학적인 방법 보다는 마사지건, 마사지 등 이렇게 물리적인 방법이 효과를 빠르게 보았던지라~~

물론 저는 두 가지 방법을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_<

 

저희의 건강을 소중하니까요~

 

 

한의원에서 순환치료 받는 데만 만원 정도가 드는데, 집에서 마사지건 구입해서 매일 마사지건으로 마사지만 해줘도 순환이 잘 되니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비용절감에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사지건 20만원 정도의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런 거는 병원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것들이니까요 ㅎㅎ

 

 

그러면 이상으로 전동 마사지건 사용 후 효과에 대한 후기를 말씀드렸고,

앞으로도 더 좋은 후기가 생기게 된다면, 또 마사지건 단점도 찾게 된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도 또 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