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쓸 데 없어 보이지만 은근 쓸 데 있는 선물? 누워서 보는 90도 안경

 

 

안녕하세요!

특이한 물건들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쥔장입니다ㅋ

 

꺗 또 어디 갔다가 고속버스터미널 팬시점에 있는 곳에서 재밌고 신기하고 신박해 보여서 확 질러버렸지 뭐에요~~ㅋㅋ

 

바로 누워서 보는 90도 안경....

자기 전 침대 위에 누우면 tv를 제대로 볼 수가 없죠? 허리를 젖혀야만 볼 수 있는데요,

허리를 젖히지 않고도 tv를 볼 수 있는 아주 신박한 안경입니다!!

 

그러니까 저는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는 시야인데, 

이 안경을 쓰면 90도 앞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거에요!

태블릿이나 tv나 휴대폰이나 이런 걸 누워서 보기에도 좋겠죠?ㅋ

 

어디서 태블릿 들고 동영상 보다가 얼굴에 떨어트려서 앞니가 부러졌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도 있는데요 ㅠㅠㅠ

이 안경이 있으면 훨씬 안전하게 영상을 보실 수 있겠죵?~~

 

자 그럼 이제 실물 영접 갑니다 ㅋ

 

누워서 보는 90도 안경 비쥬얼

 

선물로 진짜 좋은 거 같애요~~

우선 끼는 순간 인싸가 되잖아요 ㅋㅋㅋㅋ 친구들끼리 생일파티할 때도 선물로 건네면 좋을 거 같구요^^

 

 

그리고 90도 시야가 정말 되는 거냐? 이것도 봐야겠죠?ㅋㅋ

90도 안경 테스트

제가 거~~의 직각으로 세워서 찍었는데 바로 90도 아래에 있는 저 스티커의 모습이 보이는 게 보이실 거에요~!

 

 

그럼 실사용자의 후기는 어떠냐?

이게 안경이 다방면의 각도의 면이 모여있다 보니까, 우선 딱 눈 앞에 보이는 부분은 90도 아래가 맞긴한데요,

위로 살짝만 보면 다른 각도의 화면이 보이고 구획이 나눠진 것이 보여요~

그래서 살짝 예민하신 분들은 깔끔한 90도 면만 보시는 게 아니라서 좀 불편을 느끼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과 왼쪽 눈 사이에도 가운데 얇은 판처럼 뭐가 보이긴 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선명하게 뭔갈 보시고 싶으시다면 태블릿 거치대를 안전한 것으로 설치해서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긴합니다!

 

그러나 쓸 데 없고 신박하고 재밌는 물건으로 소장 가치가 있고,

또 여기저기 다른 것이 보여도 난 괜찮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누워서도 TV와 온갖 것들을 볼 수 있는 아주 유용템이 되겠네요!^^

친구들 놀러왔을 때 이런 거 보여주면 재밌어 하더라구요 ㅋㅋ

 

 

그럼 재밌는 물건 소장을 좋아하는 쥔장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또 놀러 오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