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인피니트 큐브, 키덜트 장난감 - 스트레스 해소, 정서안정 도움 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덜트(kid+adult) 장난감으로 인피니트 큐브를 가져 왔어용!!

인피니트(Infinite)가 영어로 '한계가 없는, 무한한' 이라는 뜻이잖아요~^^

이 인피니트 큐브는 끝이 없어요!!ㅋㅋ 끝 없이 계속 돌려도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끝 없이 돌려집니다 ㅋㅋ

마치 뫼비우스의 띠처럼?!

제가 글 올리기 전에 검색을 해봤는데, 제 것이 로즈골드 색으로 제일 이쁜 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사진 올려드릴게요!^^

어떤 식으로 돌아가는지 짤은 아닌데 한 번 글로 잘 설명해볼게용^^

크게 4단계랍니다~!

 

여기 세로 선 기준으로 사이를 벌리면!

 

 

이렇게 되고, 또 여기서 이제 가운데 가로선을 기준으로 뒤집을 수 있어요!

 

그럼 이렇게 되는데요, 이건 다시 세로선으로 기준으로 접힌답니다~

 

 

그럼 다시 원래 모양으로 돌아왔죠?^^

 

 

이런 식의 원리로 돌아간답니다^^

이렇게해서 무한~히 돌릴 수 있는데,

한 손으로 해도 되고, 두 손으로 해도 되고

이게 소리가 좋아서 중독성있게 계속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고럼 오늘도 키덜트 여러분들에게 좋은 놀이감이 되어주는 장난감 소개드렸길 바라구요~~

다음에 또 재미있는 장난감들 소개드릴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