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 <<음료쿠폰>> 교환 후기~!(짱좋!★)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교환한 스타벅스 서머캐리백에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검출 되었다는 충격적인 기사들이 올라오면서 스타벅스 서머캐리백을 저~~~ 너머로 멀리다가 놓아두고 걱정했었었거든요~~

 

그런데 역시 대기업은 대기업이네요 ㅎㅎ

 

이런 사과문을 올린 후 적극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다시 잡으려는 움직임을 보여주더라구요~~

 

 

 

물론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된 것은 너무 충격적인 일이었고, 또 이번에 프리퀀시로 교환해준 스타벅스 후드티를 보고서는 깜~짝 ㅋㅋㅋㅋㅋ 이거는 어디 팔 데도 없고 ㅋㅋㅋ 참 스타벅스가 왜 이런 걸 교환해주지..? 뭔가 쓸 데 없는 선물에 유익할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요즘 나오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굿즈들을 보았을 때는 참 스타벅스도 이제 서서히 하락하는 것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게다가 제가 교환한 스타벅스 서머캐리백에서 발암물질인 포름 알데히드가 나오다뇨!!

아무리 몸에 착용하는 제품이 아니더라도 ㅜㅜㅜㅜㅜㅜ 이런 기본적인 것들은 체크를 당연히 했어야 하는데...!!

 

뭐 어쨋든 이 얘기는 접어두고 ㅎㅎ

우선은 고객 사과와 함께 적극적인 대응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먼저는 8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서머캐리백을 가져오는 사람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그런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3장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전 사이즈, 모든 음료가 가능하더라구요~! 꿀! [엑스트라(휘핑, 샷 추가 등) 하나 추가 가능]

그래서 저는 Venti 사이즈로 교환했습니다 ㅎㅎ

 

땡큐 쿠폰을 이렇게 3장을 줍니다.

저는 이미 한 장은 교환을 해서 2장만 있네요 ㅎㅎ

그리고 아래에 이렇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어쨋든 포름알데히드가 검출 되었으니 무조건 가방을 갖고 계시는 것보다는 음료 3잔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래에 자세히 더 읽어볼게요~

 

인천공항을 제외한 한국 내 모든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병음료, 리저브는 안 되구요~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 2일까지! 그 기간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또한 분실 및 훼손 시 사용이 불가하니, 되도록이면 스타벅스 모바일앱에 e-쿠폰으로 등록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저는 나머지 2개를 e-쿠폰으로 등록했고, 거기에 바코드가 있으니 스타벅스 어플에서 쿠폰 추가하실 때 바코드 인식을 시키시면 편하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e-쿠폰으로 등록하더라도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 2일로 동일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또 다시 공식 사과문을 통해서 새로운 굿즈로 교환을 해주고 만약에 새로운 굿즈를 받기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에게는 스타벅스 카드에 개별적으로 3만원을 추가해준다고 공지가 떴는데요,

스타벅스 서머캐리백을 8월 안에 3장의 음료쿠폰으로 교환하시더라도
새로운 굿즈로의 교환 또는 3만원 카드 충전하는 데에는 절대 지장이 없습니다.
 

바로 이미 서머캐리백으로 교환하실 때 전산적으로 다 누가 몇 개를 받았는지 등록 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어플로 들어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아직 굿즈와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에 대해서는 확정 공지가 안 났지만 우선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혜택을 본다는 내용은 동일하네요~

 

 

그러면 더운 여름, 폭염, 냉방병 조심하시고 또 다른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