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 생일파티 현장!!★

 

2020년 한국에 엄청난 신드롬을 가져왔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자신이 설정해놓은 생일이 되면 동물의 숲에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생일파티 현장을 염탐해보고자 합니다 ㅋ

 

생생한 스크린샷을 들고 왔으니 즐감해주시기 바래요~!^^

 

생일이 되니 여기저기서 생일케익도 불어주고 폭죽도 터트려주고

다정다감한 생일 축하 멘트를 동물들이 많이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되게 귀여운 캐릭터들에게 축하 받으니까 엄청 흐뭇했다는..^^

 

그러면 이제 귀여운 캐릭터들이 축해해준 생일축하파티 현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저희 집이 아닌 누구네 집에 모여서 축하파티를 열어줘요^^

제 닉네임이 이렇게 드러나게 된다는....ㅋㅋ

 

 

 

 

 

너무 흐뭇한 현장이지용?^^

 

 

이 생일케익은 자신의 보관함에 들어가게 되고 자신의 집에 전시해놓을 수 있어요^^

케익 앞에 가서 A버튼을 누르면 촛불을 켰다 껐다 할 수 있답니다!^^

 

귀엽고 깜찍한 동물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고서

한동안 계~~속 흐뭇한 마음이 지속이 되었네요^^

 

 

모동숲(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들이 귀엽고, 또 나 자신도 귀엽고 ㅋㅋ

배경도 그림이 동화 같아서 그 풍경을 바라보며 마음 편히 물고기도 잡고 해산물도 잡고 화석도 캐고 하면서

마음의 힐링을 얻고 잠시나마 생각을 비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빚을 갚겠다고 너무 그 빚에 몰두하지 마시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즐기는 용도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생일파티의 현장>을 보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