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링티, 키토제닉 다이어트하면서 빼놓을 수 없게 된 음료~(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키토제닉 다이어트 중인데요~~

한 3주간 키토식을 유지하고 지금은 키토식과 일반식을 병행하고 있어요~ (회사 생활해서 어쩔 수 없이..)

 

키토제닉을 처음 시작할 때 탄수화물 섭취량을 완전히 줄이다 보니 몸에 힘이 없고, (키토플루가 찾아오며..)

게다가 저는 원래 약간의 저혈압이라서 더 힘들더라구욧 ㅠㅠㅠ

그런데 어디서 링티를 많이 마셔서 체액량이 늘어나서 그런지 저혈압 기운에서 벗어나게 됐다는 카페 글을 읽고서

저도 호기심에 편의점에서 링티 제로를 사마셔 보았답니다:-)

와우~! 근데 진짜 몸에 체액이 늘어나서 그런지 뭔가 그날 힘이 생기더라구요! 밥도 많이 안 먹었는데..!

그리고 밥량을 줄이니 허기짐을 달래고자 물배 채워야 하는데 물은 잘 안 먹히는데

이건 음료다 보니 잘 마셔지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기본 링티>를 구입했답니다^^

(무엇이든지 맛을 볼 때는 기본을 먼저 구매하는 편이라..^^)

링티 레몬맛

우선 <링티>를 구매할 때도 여기저기 자료조사를 좀 해보았는데요,

걱정 되는 건 키토제닉 다이어트인데 포도당이 들어가 있어서 걱정 되었고,

또 나트륨도 있어서 걱정 되었는데요,

자료를 찾아보니 일반 물과 다른 음료, 그리고 링티의 체액 흡수량을 비교해보았을 때, (링티에서 실험한 자료입니다)

링티가 제일 체내 수분 흡수가 빠르고 높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사진 자료를 참고해주세요^^

 

출처 : 링티 공식홈페이지 제품 상세이미지

 

군의관이 몸에 체수분을 빨리 공급해줄 수 있게

인체의 삼투압을 고려하여 최적의 성분비로 조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어쨋든 의대생 군의관들이 만들었다니 또 한 번 신뢰가 되었답니다 ㅎㅎ

나트륨 함량도 삼투압에 최적의 비율을 고려해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비타민C도 500mg이 들어가 있으니 비타민C는 많이 먹을 수록 괜찮다고 생각해서 그것도 좋은 점 같았어요~

출처 : 링티 공식홈페이지 제품 상세이미지

어떤 영상을 보면 "순수한 물을 마셔라~~" 라고 조언해주시는데, 그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ㅠ

그래서 안 먹느니 링티라도 수분을 계속 보충해주는 게 좋겠다고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어떤 영상에서는 맹물만을 너무 많이 마시면 삼투압 농도가 맞지 않아서 세포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해요~ 드시면서 조금씩 본인의 몸에 맞게 실험해보시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복숭아맛과 레몬맛이 있어요~

다들 복숭아맛은 별로고 레몬맛이 좋다고 하시는데, 정말 레몬이 더 맛있긴해요~

그래도 저는 복숭아 맛도 괜찮더라구요^^ (둘다 달아서^^ 레몬맛은 2% 음료 맛이랑 비슷해요.)

그래서 레몬:복숭아=4:1 정도의 비율로 구매해서 레몬이 지루하다 싶으면 복숭아 마시는 정도로 하고 있어요^^

링티 탄 직후 모습

이걸 흔들어서 쒜낏쒜낏 해주세여!!

 

 

아 그리고 이 용기는 링티 구입할 때 같이 살 수 있는 사각 보틀이에요^^

원형 보틀도 같이 판매를 하는데, 저는 원형 보틀은 입구가 너무 커서 마시기 불편할 거 같아서

사각 보틀로 구매했어요^^

세척하실 때는 좀 불편하실 수 있는데 저는 베이킹파우더 넣어서 쒜낏쒜낏하고 또 텀블러 씻는 솔로 문질러줘요^^

 

 

<링티 섭취 결과>

- 우선은 물을 정말 이전보다 많이 섭취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맛이 있어서 ㅋㅋ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음료수 마시듯이 ㅎㅎ

레모네이드는 신데, 이건 레몬 맛이지만 시지 않아서 그것도 좋아요^^ 아주 여름에 딱입니다!!!><

 

- 그래서..!! 저희 집에 샤오미 미스케일 체중계로 재보니 체수분함량이 정말 늘어났더라구욧!!

호호 역시 체액량이 늘어나긴 늘어났나봅니다^^

 

제가 하도 커피를 달고 살아서 (직장인의 비애... ㅋㅋ)

줄어드는 저의 체수분이 늘 걱정 되었는데, 그나마 이 링티로 다시 보충해 줄 수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제일 싸게 사면 공식스토어나 톡딜에서 구매하는데 한 포에 1,500원 가량 되더라구요~

10포면 15,000원이니 싼 건 아니죵~ 매일 마시니까요~

그래도 일상에 기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면 크게 아까운 돈은 아니라는 생각도 드네요^^

 

네. 오늘은 이상으로 제가 늘 수분보충과 일상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애용하며 늘 마시고 있는

<링티>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직장인분들, 공부 중인 학생분들,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 파이팅입니다!!>_< 힘내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