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 '에스페르타' 구입 후기

 

코로나로 인해 밖에 자주 못 나가니

커피머신을 구입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에서 네스프레소랑 돌체구스토 이 두개의 커피머신을 파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돌체구스토가 보다 더 다양한 캡슐 호환이 잘 되는 거 같아서 또 캡슐 구매도 쉬워서 이걸로 사게 되었다.

또 네스프레소보다 가격대가 더 낮다.

 

수많은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에서 에스페르타가 제일 내 개인적 취향에 이쁘고, 또 기능도 좋아서 이걸로 사게 되었다.

 

가장 좋은 것은 바로 '블루투스 연동'이 되어서

'커피 추출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휴대폰 어플로 다양한 커피 음료 추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물론 이 기능이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시간 설정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블루투스 연동 되는 걸 구입하시는 걸 추천한다.

 

 

커피 머신을 구입한 고객에게 커피 캡슐 2만원 쿠폰을 준다.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가 구입한 기기 등록을 하고

2만원 쿠폰을 받아서 구입을 하면 되는데

3만원 이상 캡슐 구매를 하면 배송비 무료다.

 

2만원 쿠폰은 네스카페에서 나온 캡슐만 구입했을 때 적용될 수 있다.

 

그래서 처음에 캡슐을 싸게 살 수 있었는데, 좀 싼맛이 나서

다음에 스타벅스 캡슐을 사서 먹어보니까 확실히 정말 다르긴하더라 ㅋㅋㅋㅋ(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 파워 ㅋㅋ)

 

그 다음에 또 다른 호환 캡슐도 사서 하나씩 먹어보고 있는데,

그 리뷰는 다음 번에 하고자 한다~!

 

 

어쨋든 이 에스페르타 덕분에 삶의 질이 보다 더 높아졌다고나 할까 ㅎㅎ

 

친구들도 다들 부러워하고 홈카페 초대해달라고 한다.

 

에스페르타는 15만원~17만원 정도이고

다른 머신들은 싼건 10만원 이하인 것도 있으니 (커피 맛은 별 차이 없고 물을 담을 수 있는 물탱크 용량, 디자인, 블루투스 연동 기능.. 이런 것들로 인해서 가격이 결정 된다.)

구입하셔서 홈카페 즐기시길 바란다.

 

 

덕분에 요즘 카페를 자주 안 가서 돈을 아끼고 있는데

(커피 캡슐 하나의 값은 500~1000원 사이다.)

 

흠.. 이 커피 머신 비용에 퉁칠려면 얼마나 마셔야 될지 ..ㅋㅋ 몇 년 마시면 그렇게 되지 않을까..ㅋㅋ

 

커피 캡슐 추천은 다음 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