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좋은 정보^^

3분만에 네이버페이 4천원 받기 (손테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직접 해보고 3분안에 몇 천원 적립한 좋은 앱테크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이게 언제까지 이벤트를 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고 하는 거보니

얼른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어렵지도 않더라구요~~

 

네이버페이에서 오늘 톡톡이 왔는데요~

 

이렇게 자산 관리하고 포인트 최대 4천원 받으라고 메세지가 왔길래

바로 들어갔죠 ㅎㅎ

원래 4천원은 받기 힘든데

우선 2,300원은 3분만에 받으실 수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

신용점수 보는 거, 그리고 카드 연결시키는 것은

공동인증서 등으로 로그인만 하면 되는 거라서

금방 되더라구요! 로그인만 해주면 곧바로 적립 되었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여기 네이버페이로 들어가셔서 <내 자산>으로 들어가세요~

거기 보시면 신용점수 보고 천원 적립하기, 카드 연결하고 천원 적립하기가 있거든요.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바로 2천원이 들어옵니다^^

 

바로 이렇게 적립 되었다고 뜨더라구요^^

 

 

그리고 입출금내역을 확인하면 300원이 적립 됩니다~

그걸 매일하시면 300원이 계속 적립되어 총 4천원까지 적립 되는 것이지요^^

 

다른 어플에서는 내용 힘들게 짜내고 입력해서 천원 적립 받았던 기억 나는데,

이거는 금방 되니까 좋았어요^

 

 

언제끝날지 모르니 보시는 대로 바로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가 있으면 가지고 오겠습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_<